상단영역

본문영역

GRE 학원 해커스, GRE Verbal & Writing 고득점 받는 팁 전해 화제

GRE 학원 해커스, GRE Verbal & Writing 고득점 받는 팁 전해 화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18 15: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유학, 아이비리그 대학을 포함한 미국 대학원 진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GRE 시험 고득점을 위해 공부를 지속하고 있다. 이에 강남 GRE 학원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어학원이 GRE 스타강사가 전하는 고득점 팁을 밝혀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GRE Verbal 김성연 강사는 GRE Verbal reasoning에 대해 “언어적인 영역을 측정하는 부분으로, 주어진 지문에 대한 분석과 평가, 단어, 문장, 더 나아가 전체 텍스트에 대한 논리적 추론을 중시하는 영역이다.”라고 전했다.
 
또 GRE Verbal 고득점을 위해서는 영어단어를 ABC 순서로 외우는 것부터 피해야 한다고 전했다. 자신이 풀게 될 문제의 단어를 미리 정리하여, 자신의 학습 진도에 맞춰 단어를 암기해야 효율적으로 GRE Verbal 공부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더불어 지문 내에 답의 근거가 있기 때문에, 단어와 보기의 단어를 비교하여 동의어나 반의어를 찾는 연습을 해야 GRE Verbal 정답률을 상승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GRE 시험 중 GRE Writing 영역은 Issue 에세이와 Argue 에세이로 구성되어 있다. Issue 에세이는 하나의 주제에 대해 4문단으로 본인의 의견을 작성하는 시험이고, 독서와 역사 예시를 통해 확립된 자신의 가치관을 글로 표현할 수 있어야 한다. Argue 에세이는 하나의 긴 글을 읽은 후 저자의 3가지 논리적인 실수를 찾고 반박을 해야 한다. 5문단으로 저자의 잘못된 논리 흐름을 제시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해커스어학원 GRE Writing Ann Im 강사는 이러한 GRE Writing에서 고득점을 받기 위해서는 먼저 영문법 기초와 적절한 덩어리 표현을 공략해야 한다고 전했다. Ann Im강사는 “기초적인 영어 규칙을 정립하는 것이 에세이를 쓸 때 큰 도움이 되며, 단어 하나만으로 문장에 사용하는 것이 힘들기 때문에 덩어리 표현을 외워야 에세이 작성에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더불어 배경지식을 키울 수 있는 습관을 기르고, 실제 답변을 쓰는 연습과 첨삭을 할 수 있는 가이드가 꼭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배경지식을 쌓아 GRE Writing에 인용해야 높은 점수를 기대할 수 있고, 글을 작성하는 연습과 함께 수험생이 자주 하는 문법 실수와 어색한 단어를 바르게 잡아줄 수 있는 가이드 첨삭은 단기간 실력 향상에 매우 중요한 요소라고 전했다.
 
해커스어학원은 이와 같은 영역별 전문 스타 강사진의 강의와 직접 제작한 고퀄리티 자료, 체계적인 해커스어학원만의 시스템 등으로 수험생의 고득점을 돕고 있다. 이에 해커스어학원의 강의는 인기가 많아 수강신청이 빠르게 마감되며, 특히 방학의 경우 경쟁률이 더욱 치열하다.
 
이에 해커스어학원은 수험생들의 편의를 위해 인기강좌 무료예약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7, 8월 인기강의 무료예약만 해도 수강신청 우선권과 함께 ‘빠르게 잡는 해커스 GRE 입문서(*비매품)’를 제공하며, 무료예약자 중 7월 GRE 강의를 수강 신청한 인원에게는 ‘GRE 적중 모의고사(*PDF)’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어학원은 강남역캠퍼스, 종로캠퍼스, 대구동성로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GRE 강의뿐만 아니라 토익(TOEIC), 토플(TOEFL),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텝스(TEPS), 아이엘츠(IELTS), SAT, LAST, ACT, 일본어 JLPT, 중국어 HSK 등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 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