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평택에스테틱 아롬뷰티플레이스 일대일 맞춤 토탈뷰티케어 제공

평택에스테틱 아롬뷰티플레이스 일대일 맞춤 토탈뷰티케어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18 18: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

이 때가 되면 여성은 물론 남성들도 다양한 피부관리에 박차를 가해야 한다.

한 곳에서 왁싱, 피부관리, 속눈썹 까지 원스톱으로 진행 받을 수 있는 평택에스테틱 아롬뷰티플레이스는 10년의 경력을 자랑하는 베테랑 샵이다.

평택 유일 공식 인증 시바산 전문점으로 호주에서부터 유명한 라이콘 제품을 사용한다. 이는 저온에서 사용되므로 열감에 의한 피부트러블 완화 작용을 한다.

미백 관리인 핑키니 브라질리언 전문케어 제품을 사용해 보다 더 깔끔하고 안전한 왁싱을 진행할 수 있다.

체계적인 일대일 예약제로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맞는 맞춤 처방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때문에 보다 더 디테일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6월부터는 반영구도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아롬뷰티플레이스는 일대일 예약제인 만큼 프라이빗한 환경에서 나만의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아롬뷰티플레이스는 개인 제품키트를 사용해 철저하게 위생관리를 하고 있다.

토탈케어가 가능해 더욱 합리적으로 케어가 가능한 아롬뷰티플레이스. 특히 문제성피부케어 전문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아롬뷰티플레이스에서만 가능한 센텔라케어는 몸의 효소인 단백질을 피부 깊은 곳까지 집중 전달 해 노폐물 및 염증배출, 붉음증 완화, 잔주름 및 즉각적인 퍼밍 부여등 단시간에 최대치의 영양을 공급해 줄 수 있는 케어프로그램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웨딩케어도 진행할 수 있는데 원장이 직접 일대일로 예약 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오직 나만을 위한 다양한 토탈뷰티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처음 방문 했을 때 충분한 상담을 통해 어떤 점이 문제이고 어떤 것을 진행하면 좋을 지 결정하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내 피부상태에 맞는 방법으로 진행할 수 있는 것이다.

아롬뷰티플레이스 관계자는 ‘오랜 경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맞춤 토탈뷰티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욱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