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산필라테스 다나한요가 전 지점 50% 할인 이벤트 진행중

안산필라테스 다나한요가 전 지점 50% 할인 이벤트 진행중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20 12: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낮 기온이 점점 올라가면서 사람들이 여름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여름 준비 하면 제일 먼저 생각 나는 것이 몸매 관리이다.

연예인들의 관리 비법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 필라테스는 올바른 체형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늘 관심을 받고 있는 분야이다.

안산필라테스로 유명한 다나한요가는 상록수, 초지동, 산본, 월피동, 기구필라테스 초지점까지 경기도에만 5개 지점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특히 기구필라테스 지도자 과정, 플라잉요가 지도자 과정 등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어 요가, 필라테스 강사를 꿈꾸는 사람들이 꼭 한번 배우고 싶은 곳이기도 하다.

특히 지점별 선착순 20명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다온카드, 나라에서 제공하는 재난지원금 선불카드 등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름맞이 몸매관리를 준비하려는 사람들이 주목해보면 좋을 듯 하다. 전 지점 청결관리,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하고 있는 다나한요가.

필라테스 지도자 과정 1기는 수업 마무리 단계에 들어갔으며, 다나한 필라테스 지도자과정 2기를 모집 중에 있다.

기구4(캐딜락, 리포머, 바렐, 체어)+매트필라테스+해부학과정까지 꼼꼼하게 배울 수 있기 때문에 벌써부터 열기가 뜨겁다.

모던필라테스 출신이면서 현재 프로골퍼 재활전문으로 활동하고 있는 베테랑 강사가 정성껏 가르치기 때문에 필라테스 강사의 꿈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도전해 볼만 하다. 다른 곳에 비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강의를 들을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다나한요가. 현대적, 열정적, 실용적이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것이 다나한요가, 필라테스 이다.

자세교정은 물론 체중감량, 임산부, 재활, 키즈성장 필라테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다. 1:5 소수 정원으로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보다 체계적이고 나에게 맞는 운동을 배울 수 있다.

특히 척추 움직임에 대한 동작이 많이 나와 더욱 디테일하게 배울 수 있는 캐포머를 활용할 수 있어 도움이 된다.

다나한요가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전 지점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다나한요가가 될 수 있도록 전 지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다나한요가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