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상이몽2 진태현♥박시은 동반 광고 촬영현장 화제, “꿀 떨어지는 황금 케미”

동상이몽2 진태현♥박시은 동반 광고 촬영현장 화제, “꿀 떨어지는 황금 케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20 12: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8일 방영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 2- 너는 내 운명’에서 진태현-박시은 부부의 동반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돼 화제다.

부부 동반 CF를 찍게 되었다는 소식을 전해 출연진들의 축하를 받은 진태현은 “저는 데뷔 20년 만의 첫 광고를 찍게 됐다”며 “아내는 이미 많이 찍었다. 저는 매번 악역만 하다보니”라고 첫 CF를 촬영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이에 김숙은 축하를 전하며 “얼굴에 악역만 안 나오면 된다. 완전 선하게 표정을 지어라. 가식적으로”라고 광고 촬영 팁을 전해 폭소를 유발했다.

하지만 김숙의 조언에도 진태현은 NG가 없기로 유명한 평소 이미지와 달리 경직되고 딱딱한 표정으로 일관해 박시은과 출연진을 당황케 했다. 하지만 의지를 다지며, 이내 감독의 OK 사인을 받아내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흐뭇함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진태현은 “아내가 결혼 후 첫 광고에 출연해 너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아내가 활발하게 활동했으면 좋겠다”고 전해 ‘아내 바보’로서의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진태현-박시은 부부를 전속모델로 선정한 브랜드는 건강기능식품기업 에프앤디넷이 운영하는 '락피도’로 알려졌다.

락피도는 영유아부터 어린이, 임산부, 성인까지 생애주기 별 영양 설계를 제안하는 건강 기능 식품 전문 브랜드다. 연령 별 유산균을 비롯해 비타민 등 온 가족을 위한 아연, 비타민 등 맞춤 영양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락피도 광고 촬영은 언제나 ‘처음 같은’ 신혼케미를 뽐내는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와 함께, 인생의 모든 첫 순간에 ‘처음부터 좋은 선택’을 추구하는 락피도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대로 담아내며 성공적으로 마쳤다는 후문이다.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의 광고는 락피도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