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꼭지, 여자 니플패치 ‘걸프리쉬’ 출시
방탄꼭지, 여자 니플패치 ‘걸프리쉬’ 출시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5.20 16: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성전용 니플패치 ‘걸프리쉬’, 독자 기술 A.M.S 적용

최근 코로나 사태로 ‘집콕 라이프’라는 단어가 생겨날 만큼 강제 집순이, 집돌이가 되어버린 사람들이 늘면서 홈웨어 등 편안한 차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 브라 보다는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니플패치나 유두패치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중이다.

유쾌한 CM송과 함께 단단한 인지도를 자랑하며 판매 신화를 이어오고 있는 ‘방탄꼭지’는 흐름에 발 맞춰 여성전용 제품인 ‘걸프리쉬’를 선보였다. 걸프리쉬는 홈웨어 등 편안한 옷차림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니즈에 맞춰 개발된 여성전용 니플패치다.

방탄꼭지만의 독자 기술인 A.M.S(Airy Multi-control Stretch)를 차용해 사용 용도와 가슴의 모양에 따라 볼륨업과 커버력을 자유롭게 컨트롤 가능하다. 커버가 필요한 유두는 강하게 잡아주되 예민한 가슴 라인은 부드럽게 감싸주는 효과를 갖고 있다.

또한 중앙 유두보호패치는 ‘랏셀레이스 원단’이 사용돼 부드러운 촉감으로 여성의 예민한 유두 쓸림을 방지해주고, 견고한 짜임으로 커버력을 높여준다. 패치 원단은 모노폴리 원단으로 촘촘하게 짜여 신축성이 탁월하고 10,000개의 미세홀로 통기성이 우수하다.

여성의 예민한 유두를 편안하게 커버해주는 ‘프리한’ 니플패치 ‘걸프리쉬’는 평소 실리콘 니플패치가 언제 떨어질지 몰라 불안했던 여성들이나 땀이 많고 피부가 예민해 통기성 있는 여자 니플패치를 찾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출시와 함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한편 방탄꼭지 걸프리쉬는 네이버 및 각종 소셜과 온라인몰에 입점돼 있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브라를 대신할 편안한 여자 니플패치를 찾는 여성이라면 ‘걸프리쉬’를 이용해 여름철 자유로운 움직임을 기대할 수 있으며, ‘시크릿 패킹 배송 시스템’으로 프라이버시를 지켜주는 효과를 갖고 있다.

방탄꼭지는 중독성 강한 라디오 CM송으로 트위터,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등극 등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유튜버 및 네이버TV 누적 총 조회수 700만뷰, 유명 유튜버 추천 영상 누적 550만뷰, 라디오 광고 이슈 영상 70만뷰, 방탄꼭지 자체 컨텐츠 60만뷰, 누적 리뷰 약 7,000개를 기록하며 인지도를 단단히 넓혀나가고 있는 중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