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어컨 구매설치 및 이전설치 해결 위한 '에어컨 토탈솔루션 에닥' 출시

에어컨 구매설치 및 이전설치 해결 위한 '에어컨 토탈솔루션 에닥'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22 12: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도 이제 후반에 접어들면서 점차 기온이 상승하는 가운데 최근 에어컨 청소나 구입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맞춰 오는 22일 에어컨 토탈 솔루션 '에닥'이 공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에닥'은 냉난방기의 구입 및 설치, 에어컨이전설치, 가스충전 등 각종 A/S와 에어컨,세탁기 홈케어까지 에어컨과 관련된 모든 부분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어컨전문업체이다.

에닥의 차별화 된 특징으로는 대표를 포함한 본사 대부분의 직원들이 모두 현직 에어컨기사이기때문에 구매 설치 시 에어컨최저가 구매가 가능하며 홈케어서비스 또한 전문 에어컨청소업체, 세탁기청소업체와 연계된 토탈서비스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에닥에서는 에어컨 빠른 설치를 희망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격 정찰제 서비스를 제공하여 여름철 무분별하게 상승하는 스텐드, 벽걸이,2IN1에어컨설치비용 등을 상쇄하고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고 같은 지역에 거주하는 기사들을 배치하여 좀 더 빠른 설치일정 협의가 가능하다.

만약 고객이 설치 기간의 여유를 두고 비교견적을 통해 에어컨설치를 원하는 경우 한 번의 간편 신청만으로 최대 10명의 에어컨개인기사에게 비교견적을 받아볼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함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

모든 서비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한 회원가입절차와 신청절차로 이용 가능하며

에어컨할인 등의 다양한 이벤트 소식도 받아볼 수 있다.

에닥 임재철 대표는  "정직한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우선 고객들로부터 인정받는 것이 목표"라며"올바른 에어컨 업계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에닥에서는 본인인증 및 자격증인증으로 꼼꼼한 검증을 거쳐 정식으로 등록된 에어컨 개인 기사들과 협력하고 있으며 서울 성북구 강남구 강서구 강북구 금천구 등 서울전지역과 더불어 전국적인 서비스가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