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우수딜러 시상식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 개최
재규어랜드로버, 우수딜러 시상식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 개최
  • 박한용
  • 승인 2020.05.22 09: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세일즈 및 서비스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를 낸 리테일러사(딜러사)와 임직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2019/20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Retailer of the Year)' 행사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매년 전국 재규어랜드로버 공식 딜러사 및 임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상생협력 관계를 다지는 시상식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정부의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주요 수상자만 초청해 진행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세일즈와 서비스 등을 포함한 종합 평가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KCC오토모빌이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를 받았다. 2019년 한 해 최고의 판매 실적을 낸 '쇼룸 오브 더 이어'에는 KCC오토모빌 분당 전시장과 효성프리미어모터스 울산 전시장이 선정됐다.

'서비스 센터 오브 더 이어'에는 KCC오토모빌 성남 서비스센터와 아주네트웍스 인천 서비스센터가 이름을 올렸다. 인증 중고차 판매 우수 딜러사에게 주어지는 '인증중고차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는 효성프리미어모터스가 수상했다.

이와 함께 재규어 및 랜드로버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 베스트 테크니션,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등 개인 부문 수상자 17명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한 해 동안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리테일러사의 노력과 열정을 바탕으로 성장해 온 만큼 2020년에도 동반 성장을 이룩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