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tvN ‘오 마이 베이비’, 흥미진진한 전개로 상승세…드라마 속 ‘유산균’ 제품도 관심

tvN ‘오 마이 베이비’, 흥미진진한 전개로 상승세…드라마 속 ‘유산균’ 제품도 관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22 10: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나라 주연의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연출 남기훈/극본 노선재)가 참신한 소재와 흥미진진한 전개를 바탕으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tvN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 안해요. 아이만 낳으려고요”라는 드라마 카피처럼 다양한 삶의 방식이 존중되는 현재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춰 신선한 소재를 전면에 내세운 것이 대중의 이목을 끌 수 있었던 비결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포기하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한 육아 전문지 기자 장하리(배우 장나라)와 과속을 위한 고군분투 과정에서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배우 고준, 박병은, 정건주)와의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그녀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다채로운 에피소드가 유쾌한 웃음과 깊은 공감을 선사한다.

마흔 문턱에서 마주한 다양한 선택지들 앞에서 깊은 고민에 빠진 장하리가 가진 현실 공감 포인트를 매끄럽게 살린 장나라의 연기 실력이 시청자로 하여금 공감을 이끌어냈다. 30대 여성을 대표하는 장나라가 전하는 30대 여성의 이야기, 그들의 삶이 주체가 되는 이야기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더 나아가 ‘오 마이 베이비’는 비혼 시대, 싱글의 중심이 된 30대 후반부터 40대 초반의 현실적인 이야기를 중심으로 풀어나간다. 늦어지는 결혼으로 인해 임신과 출산, 노후까지 걱정해야 하는 삶에 행복의 가치를 두지 않고 오직 행복한 삶을 위해 자신의 인생길을 스스로 선택하는 미혼남녀의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전 세계적으로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아기 유산균 ‘스마일베베’가 tvN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에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스마일베베는 세계 3대 프로바이오틱스 기업 AB-BIOTICS사의 제품으로, 식약처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하였으며 Allergen Free(13종), Non-GMO, 유럽 EFSA(식품안전청) QPS, 미국 FDA(식품의약국) GRAS 등 원료의 안전성을 등재한 바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