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타히보 저온 추출 제품 '가피타히보 라파초' 통한 건강 관리 수요 늘어

타히보 저온 추출 제품 '가피타히보 라파초' 통한 건강 관리 수요 늘어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22 10: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휴엔바이오(대표 최인옥)의 타히보 추출 제품인 '가피타히보 라파초'가 저온 추출 공법이 적용된 차별화된 제품으로 계속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가피타히보 라파초 제품은 '타히보'라고 하는 남미 아마존 일부 지역에서 주로 서식하는 나무의 내부 수피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다.

원료가 되는 타히보는 이미 고대 잉카제국 때부터 원주민들이 건강에 도움을 주는 소재로 사용되기 시작했을 만큼 이용 역사가 길다고 알려져 있다. 현재는 원산지인 남미는 물론 미국, 유럽 등에서도 활발히 사용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건강 교양 방송 프로그램에서 방영되어 소개되면서 대중들에게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가피타히보 라파초 제품에 대한 인기가 더해가는 이유는 타히보를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이다. 현대 들어 과학적인 방법으로 연구를 진행한 결과, 타히보 나무 안쪽 껍질 속에는 건강에 이로운 다양한 유효 성분들이 들어있다는 연구 논문 결과들이 발표되었다. 이와 함께 타히보 속에 들어있는 많은 유효 성분들이 휘발성 성질을 가지고 있다는 연구 결과도 논문을 통해 발표된 바 있다. 그러므로 타히보 추출 방법에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가피타히보 라파초 제품은 이러한 연구 결과들을 고려하여 타히보 원료를 저온 액상 추출하여 만든 제품이다. 이를 통해 다양한 타히보 성분들의 추출 수율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이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가피타히보 라파초 제품은 브라질 NATIVE 사의 정품 원료를 사용했으며, 타히보 내부 수피 추출물 100%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믿고 섭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5년간 꾸준히 판매되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쌓아 온 장수 제품이라는 점 또한 인기 상승에 한몫을 하고 있다. 

(주)휴엔바이오 관계자는 가피타히보 라파초 제품에 대해 "타히보가 가진 많은 좋은 성분들의 추출 수율을 높이기 위하여 저온 추출 공법을 이용하여 만들어진 프리미엄 제품이다"라며,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1회분씩 액상 파우치 형태로 포장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언제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 제품은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선물용으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 다가올 여름철 건강 관리를 위해 타히보 효능이 필요한 소비자들이라면 가피타히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더 자세한 할인 이벤트 내용을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