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성비 좋은 마사지건 '퍼펙트건', 출시 한 달 만에 3차 완판

가성비 좋은 마사지건 '퍼펙트건', 출시 한 달 만에 3차 완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22 12: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토어 ‘트랜드라이프’는 마사지건 제품 ‘퍼펙트건’에 대한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출시 한 달 만에 3차 완판 쾌거를 달성한 바 있다. 4차 수량이 200개 한정 입고된 가운데 기간 한정에 한해 4만원 할인이 적용되고 무료 사은품인 전용 케이스도 받아볼 수 있다. 

사람의 몸은 장시간 피로에 노출되다 보면 신체적인 불편함을 겪을 수 있다. 보통 서있는 직업군을 갖고 있거나 공부, 업무 등으로 인해 한 자세를 오랫동안 유지하게 되면 근육이 뭉치는 현상이 발생한다. 근육은 틈틈이 풀어줘야 하는데 이를 한 번에 마사지할 수 있는 림프순환마사지, 저주파마사지기 등 다양한 상품이 나오고 있는 모습이다. 

과거에는 신체 부위별 각기 다른 마사지 제품을 사용해야 했으나 최근에는 어떤 부위든 다방면으로 이용 가능한 제품도 출시되고 있다. 대표적으로 마사지건이 있는데 상품 선택의 폭이 넓어진 만큼 마사지건효과, 마사지건부작용 등 마사지건 비교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보는 소비자들도 있다. 

가성비 좋은 마사지건 퍼펙트건은 6종 헤드를 탑재하였다. 원하는 부위에 원하는 강도로 근육을 풀어주고 있으며 브러쉬리스 모터로 구성돼 소음이 최소화되었다. 저소음 설계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해볼 수 있음은 물론 2400mah의 배터리 용량이 탑재돼 저주파마사지, 림프순환마사지 등 다양한 상품을 찾아보는 이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다.

퍼펙트건은 전기용품안전인증 KC인증과 전자파 적합등록 등 권위 있는 인증기관에서 인증을 받은 상품이다. 고급스럽고 직관적인 LED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으며 배터리 잔량과 진동세기, 여기에 남은 시간까지 한 눈에 확인해볼 수 있다. 

특히 9단계 고진동 모드로 상황에 따라 세밀한 속도 조절을 할 수 있다. 분당 3,200RPM으로 설계돼 압도적인 타격감을 느껴볼 수 있어 마사지건효과, 마사지건부작용 등 다양한 마사지건 비교를 통해 꼼꼼히 알아보는 이들에게 돋보이고 있다. 

트랜드라이프 관계자는 “사람의 신체는 장시간 움직이지 않으면 그에 따른 불편함을 느낄 수 있고 뭉친 근육이 발생할 수 있다. 이를 풀어주기 위해 저주파마사지기, 림프순환마사지 등 다양한 제품을 찾아보는 소비자들도 있다”며 “퍼펙트건은 가성비 좋은 마사지건으로 현재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퍼펙트건은 국내 기술지원부 센터를 설립해 문제 발생 시 A/S를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구입 후 포토구매평 작성 시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주며 베스트 구매평 선정 시에는 갤럭시 버즈 무선이어폰을 받아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쇼핑 ‘트랜드라이프’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