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금융, 재경관리사 '재경관리사 합격보장 수강료 0원반' 제공… 합격 시 수강료 100% 환급
해커스금융, 재경관리사 '재경관리사 합격보장 수강료 0원반' 제공… 합격 시 수강료 100% 환급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5.23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관리사 시험일정이 7월 25일로 예정된 가운데 재경관리사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금융이 재경관리사 합격을 돕는 ‘재경관리사 합격보장 0원반’을 선보여 주목을 받는다. 이와 함께 해커스금융은 회계를 처음 접하는 수험생도 회계 기초를 탄탄히 공부할 수 있도록 기초회계원리 교재와 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혀 회계•세무 등 금융권 취준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재경관리사는 자격증 취득 시 회계/세무 분야 취업에 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재경관리사 취득 시 100여 개 기업의 인사평가에 반영되고, 학점은행제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고등학교와 대학교에서 자격증 취득이 지원되며 대학교에서는 관련 수업의 학점을 인정하는 등 다양한 제도적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금융 '재경관리사 합격보장 수강료 0원반', ‘재경관리사 7월 대비 0원반’과 ‘3개월 단기합격반’으로 구성되어 수험생의 목표 기간에 맞게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 해커스금융 스타 교수진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재경관리사 합격 시 수강료를 100% 현금으로 환급해준다. (*제세공과금, 교재비 본인 부담) 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인 9월까지 무료로 수강을 연장해주어 충분한 기간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해커스금융의 '재경관리사 합격보장 수강료 0원반'은 재무회계 김원종 교수와 세무회계 김하나 교수, 원가회계 강경태 교수 등 스타 교수진의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으로 진행한다. 재경관리사•회계관리 빈출 개념 위주의 이론학습부터 연습문제 풀이를 통해 실전연습을 거친 후 모의고사 풀이를 진행한다.
 
또한,  '재경관리사 합격보장 수강료 0원반' 주관처 제공 연습문제 해설강의와 완벽한 마무리를 위한 모의고사 해설강의 등 다양한 학습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재경관리사 3개월 단기합격반’의 경우, 최신 기출반영 적중 모의고사 2회분과 교수진 1:1 문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강 기간을 1달 추가로 제공해 4개월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해커스금융의 '재경관리사 합격보장 수강료 0원반'을 수강한 한 학생은 “현직 세무사이신 김하나 교수님은 적절한 예시를 통해 수강생들이 쉽게 세법을 이해할 수 있게 해주셔서 좋았다”, “연습문제로 실전에 더 잘 대비할 수 있었고 해설 강의로 많은 유형의 문제를 접해 합격할 수 있었다.”며 후기를 남겼다.
 
추가로 해커스금융은 재경관리사 주관처인 삼일회계법인 선정 재경관리사/회계관리 우수협력 교육기관으로 인증받은 데에 대한 감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조건에 맞는 게시글을 커뮤니티에 작성 후 인증만 해도 재경관리사‘재경관리사 합격보장 수강료 0원반/3개월 단기합격반’에 2만 원 수강료 지원 혜택을 제공하여 많은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한편, 해커스금융은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해커스 기초회계원리' 교재(*비매품)와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회계를 처음 접하는 회계 왕초보와 재경관리사를 독학으로 준비하는 취준생도 기초회계원리 기초 회계부터 재경관리사 취득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해커스금융은 재경관리사 자격증 시험 대비를 위한 재경관리사 인강과 함께 회계관리 1급∙2급 인강, 투자자산운용사, 국제무역사 1급∙2급, 무역영어 1급∙2급, 전산세무 1급∙2급, 전산회계 1급∙2급, 한국공인회계사회 AT 자격시험(FAT 자격시험 1급·2급, TAT 자격시험 1급·2급) 등의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회계관리 자격증, 회계관리 2급 접수, 전산세무회계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도 해커스금융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