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세일샵 ‘비뉴런던’, 구찌 스니커즈 및 벨트 등 70% 할인행사 진행
명품 세일샵 ‘비뉴런던’, 구찌 스니커즈 및 벨트 등 70% 할인행사 진행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5.22 17: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비뉴런던'에서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있는 명품 브랜드 ‘구찌’의 다양한 제품들 중  구찌 스니커즈의 경우 40만원대, 벨트의 경우 20만원대 등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세계 3대 명품 브랜드로 손꼽히는 구찌는 로퍼 또는 어글리슈즈, 라이톤 더티 등 각종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으며 비쥬얼과 퀄리티로 인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다.

무엇보다 구찌는 특유의 세련미가 돋보이는 아이템들뿐만 아니라 실용성 있는 아이템이 다양하게 존재한다.

관계자는 “구찌의 조르단 로퍼는 클래식한 단화 스타일로 남녀 성별을 가리지 않고 오랫동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남자 홀스빗 로퍼를 출시하면서 입지를 굳히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클래식한 외형을 가지곤 있지만 구찌 특유의 브랜드 가치가 더해져 다양한 사람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나타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또한 구찌는 2015년 신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임명한 뒤 라이톤 띠로고와 라이톤 입술, 벨트 및 목걸이 등 제품라인에도 혁신적인 시도를 선보이고 있는데 이제는 스트리트 패션을 좋아하고 지향하는 젊은 세대들에게도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셈이다. 특히 구찌는 스카프나 팔찌 혹은 브로치 및 귀걸이 등 아름다우면서도 조금은 독특한 디자인에 상품들도 있어 더욱더 인기가 있는 이유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많은 여성들의 경우 구찌 특유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호평을 내놓는데, 이는 머플러나 연인을 위한 블라인드 포 러브 커플링 등 같은 악세사리를 통해 호평이 자자하다. 이번에 ‘비뉴런던’에서는 이같은 상품을 가성비 좋은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어 더욱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구찌 상품의 정확한 제품 정보는 ‘비뉴런던’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