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손담비-안보현 출연 효과 1위 탈환 재방송은?
'나 혼자 산다' 손담비-안보현 출연 효과 1위 탈환 재방송은?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5.23 06: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 혼자 산다’가 3주 연속 주간웨이브(wavve) 예능 차트 1위를 기록한 ‘런닝맨’을 꺾고 다시 1위 자리를 탈환했다.

지난 주 ‘나 혼자 산다’에서는 손담비와 안보현이 출연해 어머니와 함께 하는 하루를 소개하며 따뜻한 가족애를 선보였다. 손담비는 어머니와 생애 첫 김치 담그기에 도전했고, 안보현은 자취 17년차에 처음으로 어머니를 집에 초대한 에피소드를 그려냈다.

'나 혼자 산다'의 재방송은 23일(토) MBC를 통해 오후 4시 45분 방영된다.
 
유재석 출연의 ‘놀면 뭐하니?’의 인기 상승 또한 심상치 않다. 전주 대비 2단계 순위 상승해 3위를 유지하던 ‘무한도전’ 자리를 꿰찼다.

‘놀면 뭐하니’는 매회 신선한 주제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며 이슈 몰이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지난 주 방영된 ‘여름X댄스X유재석’ 특집에는 최근 유튜브 조회수 800만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비를 찾아가 ‘깡’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3년 전 발매됐지만, 당시 큰 인기를 얻지 못했던 ‘깡’이 혼성 댄스그룹을 결성하려는 유재석과 어떠한 조합으로 새롭게 나타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웨이브 예능 랭킹 1위~10위

 

△1위 <나 혼자 산다> △2위 <런닝맨> △3위 <놀면 뭐하니?> △4위 <무한도전> △5위 <미운 우리 새끼> ​

△6위 <백종원의 골목식당> △7위 <아내의 맛> △8위 <사랑의 콜센타> △9위 <라디오스타> △10위 <전지적 참견 시점>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