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니플밴드 대가 방탄꼭지 “유사품 주의하세요!”

니플밴드 대가 방탄꼭지 “유사품 주의하세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26 15: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트비가 자사 제품인 ‘방탄꼭지’ 니플밴드의 판매량이 늘어남과 동시에 최근 유사품이 소비자들에게 혼동을 주고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니플밴드 방탄꼭지 프리미엄은 방탄꼭지만의 독자적 기술로 특허 출원된 3D 라운드 컷팅 기술이 적용돼 유두 커버력은 극대화하면서 옷 밖으로는 붙인 티가 나지 않도록 도와준다.

또한 ‘피부와 같은, 피부 진정’의 S.S.E.T(Similar Skin & Emollient Technology) 기술을 적용, 하이드로콜로이드를 주 성분으로 피부와 같은 촉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알로에베라와 센텔라아시아티카의 함유로 예민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니플밴드로 활용할 수 있다.

방탄꼭지는 특허출원 된 오리지널 제품으로 이와 관련해 ㈜루트비 관계자는 “최근 방탄꼭지의 유사품으로 인해 많은 고객님들이 구매에 혼란을 겪고 있다”며 “유사품에 주의해서 구매할 것을 권장한다”고 조언했다.

니플밴드 방탄꼭지는 이른바 ‘병맛 B급 감성’의 광고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안기며 흥행하고 있다. 지난 해 온에어로 네이버 실검(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바 있으며, 지난 12월부터 약 이틀간 트위터 실트(실시간 트렌드)에 올라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으는 등 올해 여름에도 뜨겁게 급상승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출근길에 남자 니플밴드 방탄꼭지 광고가 나와 아침부터 박장대소했다”, “익숙한 남자 니플패치 방탄꼭지 광고가 나와 반가웠다”, “작년부터 유행했던 유두패치 방탄꼭지 CM송이 나와 운동 중 현웃(현실 웃음) 터졌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방탄꼭지는 이 외에도 ▲유튜버 및 네이버TV 누적 총 조회수 700만뷰 ▲유명 유튜버 추천 영상 누적 550만뷰 ▲라디오광고 이슈 영상 70만뷰 ▲방탄꼭지 자체 컨텐츠 60만뷰 ▲누적 리뷰 약 7,000개를 기록하며 인지도를 단단히 넓혀가고 있다.

한편 니플밴드 ‘방탄꼭지’는 네이버, 지마켓, 쿠팡, 위메프, 티몬,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몰과 GS편의점, 아트박스, 꼬끼오 등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쉽게 구매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