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생아 시기 특히 중요한 유산균 섭취…노스랩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 눈길

신생아 시기 특히 중요한 유산균 섭취…노스랩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 눈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26 15: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 건강은 면역력 관리에서 결코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부분이다. 장은 음식물을 흡수, 배설하는 기능 외에 체내 면역세포의 70%이상이 분포 돼있어 신체 면역 기능의 중요한 기능을 담당한다.

아기 때는 장내 유해균을 줄이고 좋은 균을 정착시키는 것이 중요한데 이때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바로 유산균 섭취다. 전문가들은 유산균이 잘 정착할 수 있는 시기 중 하나로 위산이 분비되기 전인 생후 1개월 이내를 꼽으며 신생아 때부터 유산균을 챙겨 먹이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조언한다.

다만 생후 1년 미만의 아기에게 유산균을 먹일 땐 제품 선택에 더욱 신중해야 한다. 신생아 유산균 선택시에는 제품 성분을 하나하나 꼼꼼히 따져보고 아무리 좋은 균주가 함유된 제품이라도 화학부형제 등의 첨가물을 잘 살펴보는 것이 좋다.

최근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노스랩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 제품은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프로바이오틱스 39억마리가 투입됐으며 살아있는 10억 균주를 보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인 듀폰 다니스코사의 특허 균주를 사용하여 노스랩의 노하우로 혼합설계하였으며 캡슐(정제, 타블렛)을 만들 때 들어가는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노스랩 관계자는 “최근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 신생아유산균 선택시에는 균주의 품질과 첨가물 유무를 확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며 “노스랩유산균은 듀폰 다니스코사 균주 사용으로 균주의 품질을 높이고 살아있는 10억 균주를 보장하며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할 수 있어 아기의 장 건강과 면역력 관리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스랩은 집약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믿고 섭취할 수 있는 퀄리티 높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어 2020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