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피로피시방 ‘안정적’ PC방창업 현실화 … 수냉식 본체 창업지원 프로모션도 진행

해피로피시방 ‘안정적’ PC방창업 현실화 … 수냉식 본체 창업지원 프로모션도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26 16: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스코와의 방역 시스템 구축, 그리고 수냉식 본체 지원 프로모션으로 PC방 창업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중인 해피로PC방.

최근 몇 년간 창업을 향한 관심이 더욱 증대되고 있다. 특히 요즘은 정부가 실시하는 창업지원 관련 사업이 적극 펼쳐지는 한편, 자영업계 진입장벽 자체가 낮아짐에 따라 자신만의 사업을 현실화하려는 수요가 한층 높아지는 추세다. 전체 창업률은 종전보다 둔화된 양상이지만, 폐업률 대비 창업률 비중은 여전히 높게 나타나고 있다.

트렌드가 이렇다 보니 전에 없던 차별성을 기반으로 매출 다변화를 도모할 수 있는 아이템이 각광 받고 있는 중이다. 그 중에서도 요 근래에는 특별한 전문지식 없이도 사업을 영위해 나갈 수 있는 ‘PC방 창업’ 수요가 상승하고 있다. 특히 절차상 체계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브랜드 가치를 적극 활용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피시방 창업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현 추세 가운데 PC방창업 전문가들이 만든 9년의 노하우 장수 브랜드 ‘해피로PC방’은 업계 최초로 수냉식 PC본체 지원이라는 창업 프로모션을 제안하고, 세스코-ADT캡스, 무인시스템 업체와 제휴를 기반으로 ‘깨끗한, 안전한, 편안한 피시방 창업’을 실현하며 주목 받고 있다. 

많은 이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해당 PC방창업 브랜드는 현재 총 4가지의 실질적 차별화 요소를 제안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다가올 여름 피씨방 창업 시즌에 더욱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우선 첫째로 해피로PC방은 5월 가계약 선착순 10명에게 높은 안정성을 가진 고가의 수냉식 본체 10대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특별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0대 가격에 100대를 드린다’는 슬로건 하에 현재 부산, 인천, 대전, 대구 지역 등 총 5명의 창업인에게 혜택을 제공했고, 현재는 5명의 혜택이 남은 상황이다.

두 번째로 이 곳은 세스코와 업무 제휴를 체결함으로써 전문 살균 관리는 물론 공기살균관리와 개인 위생 관리, 그리고 바이러스 예방을 기반으로 PC방 점주와 소비자 모두 안심 운영 및 방문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피시방 환경을 구축한다. 이어 셋째 요소는 보안업체 ADT캡스와 비즈파트너를 체결해 여러 사건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운영의 안전성까지 높인 점이다.

마지막으로 넷째, 해피로PC방은 100% 자동화 무인출입시스템 및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한 관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센터 운영을 근간으로 인건비 절감을 실현하고, PC방 운영의 편의성을 구축하며 예비 창업인들로부터 호응을 얻는 중이다.

이렇듯 여러 혜택 요소를 제시 중인 해피로PC방은 이번 2020년 초 활기를 띄는 청년창업 트렌드에 부응하고자 대출이자 무상지원으로 운영비 절감에 도움을 줬던 바 있다. 더욱이 PC 주변기기까지 지원해 창업 혜택을 더 공고화하는 등 20~40대 연령층의 젊은 예비창업인들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혜택들로 호평을 얻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가맹사업본부 관계자는 “편안하면서도 깨끗한, 그리고 안전한 PC방 창업을 원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여기에 합리적 비용까지 원하는 예비 창업인들도 상당수다. 자사 프로모션은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제공되며, 이번 제휴 및 프로모션을 기반으로 한층 더 합리적인 피씨방 창업은 물론 안전한 게임 환경까지 이룰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피로PC방과 관련된 세부적인 브랜드 정보와 창업 혜택 요소 관련 상세 문의는 가맹사업본부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로 문의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