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거뭇거뭇한 사타구니 색소침착? 겟잇뷰티 바디 미백크림 '블랙샷'으로 홈케어 관리 인기

거뭇거뭇한 사타구니 색소침착? 겟잇뷰티 바디 미백크림 '블랙샷'으로 홈케어 관리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27 14: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매끄러운 바디 피부를 위해 제모를 받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옷차림이 얇아지는 계절인 만큼 레이저제모나 셀프제모 등을 활용해 불필요한 털을 제거하고자 하는 것. 털이 두드러지는 겨드랑이제모와 더불어, 종아리나 팔 등의 제모도 인기를 끌고 있다. 

다만 제모 후에는 혹시 모를 색소침착도 함께 관리가 필요하다. 제모나 외부와의 잦은 마찰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색소침착은 피부에 거뭇하게 착색을 남겨 외관상 지저분한 인상을 준다. 겨드랑이 색소침착뿐만 아니라 최근 인기인 브라질리언왁싱이나 비키니왁싱, 디자인왁싱으로 인한 사타구니색소침착도 흔하게 생기면서 와이존 미백과 함께 바디 미백케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

비키니라인착색, 팬티라인색소침착 등 바디 색소침착의 경우 단시간에 눈에 띄는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 이때는 미백 기능성 성분이 함유된 전신미백크림 사용이 도움이 된다. 그중 ㈜스킨피스의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은 미백 기능성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겨드랑이색소침착없애는방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을 2016년부터 2020년까지 5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다. 

유명 뷰티 프로그램의 미백크림순위에 이름을 올린 블랙샷 프리미엄은 탁월한 미백 효과로 팔꿈치하얘지는법, 팬티라인없애는법, 비키니라인미백을 검색하는 이들에게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함께 마카다미아씨오일, 시어버터, 베타인 등 여러 수분 공급 및 보습 성분이 건조한 바디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이로 인해 블랙샷 프리미엄은 손가락, 발가락, 엉덩이, 손등, 팔꿈치, 복사뼈 등 색소침착 우려가 있는 부위라면 어디에나 사용 가능하며, 파라벤 등 유해 논란 성분은 모두 배제해 연약한 겨드랑이착색 개선이나 남자 사타구니 색소침착 관리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블랙샷 프리미엄 관계자는 “올해로 브랜드 8주년을 맞았는데, 꾸준히 제품에 사랑을 보내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워터 베이스와 오일 베이스를 결합한 스팀공법으로 끈적이지 않아 더운 날씨에도 사용 가능한 만큼 올 여름 색소침착 고민은 블랙샷 프리미엄으로 날려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샷은 블랙샷 프리미엄 외에도 얼굴 기미 개선에 도움을 주는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도 선보이고 있다. 겟잇뷰티 기미를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인 제품으로, 주름과 미백 이중 기능성을 더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블랙샷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