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경찰, 이달말 20년 1차 경찰시험 직후 ‘합격예측 풀서비스’ 진행

해커스경찰, 이달말 20년 1차 경찰시험 직후 ‘합격예측 풀서비스’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27 18:11
  • 수정 2020.05.27 20: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4월에 예정됐던 2020년 1차 경찰공무원 시험일정이 연기되어 오는 5월 30일(토)에 경찰 1차 시험이 실시된다. 경찰 시험까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많은 경시생들은 경찰공무원 시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경찰공무원 학원 및 경찰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경찰이 경찰 시험 직후 채점하고 합격 가능성을 파악할 수 있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는다.
 
해커스경찰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오는 5월 30일(토) 2020년 제1차 경찰공무원 시험이 끝난 직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로 바로 채점하고 간편하게 점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 컷 변동에 따른 자동문자 알림 시스템도 제공한다. 또한, 더욱 업그레이드된 합격 컷 산출 프로세스로 정확도를 높였다. 실제로 해커스경찰은 2018년 경찰시험 충남도 일괄(여) 기준 정확도 99.8%를 기록하기도 했다.
 
경찰 시험 직후에는 해커스 스타 강사의 과목별 해설강의도 제공된다. 해커스경찰 영어 비비안, 형법/형소법 김대환, 경찰한국사 이중석 등 스타 강사진이 총출동해 명쾌한 과목별 해설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해커스경찰은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합격예측 풀서비스’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조건에 맞게 소문내기 게시물을 10건 이상 작성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크리스피 도넛을 제공(*5명)해 많은 수험생이 참여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경찰 시험 당일에는 채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커스경찰 ‘합격예측 풀서비스’ 이벤트 페이지에 답안을 입력하고 합격 예측을 분석만 해도 시험 당일까지 채점한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고, 6월 1일(월)까지 채점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BBQ 황금 올리브 치킨(*10명),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20명)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쿠폰 번호 인증 이벤트도 제공한다. 시험장에서 해커스경찰이 제공한 물에 달려있는 스크래치 쿠폰 번호를 페이지에 6월 1일(월)까지 인증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커스경찰 관계자는 "2020년 제1차 경찰시험이 다가왔다. 경찰 수험생들이 시험이 끝나고 채점을 통해 합격 가능성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해커스경찰에서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준비했다"며 "모바일로 간편한 채점이 가능할 뿐 아니라 지난 시험에서 99.8%의 높은 정확도를 보여준 합격 컷 산출 프로세스로 본인의 합격 가능성을 정확하게 예측해볼 수 있다. 또 비비안, 김대환, 이중석 등 스타강사의 시험 직후 라이브로 진행되는 해설강의와 총평으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시험 당일에는 시험장에서 해커스경찰이 직접 물과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며, 해당 스크래치 쿠폰에 포함된 쿠폰 번호를 인증만 해도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면접특강, 크리스피 도넛, 스타벅스 기프티콘,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치킨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수험생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경찰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교육(경찰공무원)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해커스공무원은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 7급·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해커스소방은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한 소방공무원 학원 강의와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