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프로, 자석식 회전 클립 조명 ‘제우스 미니’ 출시

고프로, 자석식 회전 클립 조명 ‘제우스 미니’ 출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05.28 12: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프로가 자석식 회전 클립 조명 ‘제우스 미니(Zeus Mini)’를 출시했다.

제우스 미니는 활용도가 높은 컴팩트한 디자인의 조명 모듈과 자석식 회전 클립이 결합한 제품이다.

또한 견고하고 방수가 되는 충전식 조명으로 모자, 가방 등 조명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에나 장착할 수 있다.

제우스 미니는 ▲견고한 내구성과 최대 10m(33피트) 방수 성능 ▲충전용 배터리 내장으로 최대 6시간 사용 ▲4단계 밝기(최대 200루멘) 조정으로 선명한 디테일 포착 ▲긴급 신호를 보내고 시야를 확보해 주는 플래시 모드 등이 특징이다.

고프로 창립자 겸 CEO 닉 우드먼은 “제우스 미니는 고프로 카메라의 혁신적인 기능에 빛을 더한 제품”이라며 “캠핑, 등산, 야외 활동 등 어떤 환경에서도 어둠을 환하게 밝힐 수 있어 고프로 사용자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제우스 미니는 총 4단계 밝기(최대 200루멘)의 조명을 제공하며, 야간 캠핑, 등산 및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특히 클립을 사용해 모자나 헤어밴드에 제우스 미니를 부착 후 헤드랜턴처럼 사용하면, 양 손을 자유롭게 쓰며 야간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제우스 미니는 작업실에서도 빛을 발한다. 클립을 이용하면 작업대 혹은 고정된 물체에 부착할 수 있고, 내장된 자석을 활용해 금속면에도 부착할 수 있다. 또한 360도 회전이 가능한 클립을 이용하면 조명 각도를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어 후드 하단, 싱크대 아래 등을 밝힐 때도 유용하다. 

제우스 미니는 고프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69.99달러(국내 가격은 미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고프로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