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면팩, 10차 물량까지 완판!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면팩, 10차 물량까지 완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28 11: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의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면팩’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과 함께 10차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르누베르 수면팩은 2019 겟잇뷰티 수면팩 순위, 2020겟잇뷰티 수면팩 순위, 겟잇뷰티2020 슬리핑팩, 수면팩 겟잇뷰티 순위, 겟잇뷰티 수면팩, 겟잇뷰티 슬리핑팩 등에 언급되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으로, 자는 동안 손상된 피부의 회복을 돕고 간편하게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 남녀노소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다. 

특히 르누베르 수면팩은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서 미백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과 아데노신 성분을 비롯해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의 성분을 함유해 화이트닝, 주름개선, 보습 관리에 도움을 준다.

르누베르 수면팩의 화이트닝(미백) 브라이트닝 효과는 기미, 잡티를 없애는 효능을 갖춰 기미 잡티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인기다. 부담스러운 기미 레이저 비용을 쓰지 않고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을 찾거나 얼굴기미없애는방법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인기다. 

실제로 기미 제거 기능의 경우 4주간 진행된 이중(겉기미, 속기미)기미개선 임상시험에서 얼굴 기미 잡티 제거 기능을 입증 받은 바 있으며, 눈밑기미, 광대기미, 얼굴 잡티 완화 등 더욱 고민되는 부위가 있다면 해당 부위에 팩을 보다 도톰하게 올려주는 것이 기미 잡티 없애는 법에 효과적이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관리가 간편한 수면팩에 미백 효과를 더해 다양한 피부 고민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며 기초를 탄탄하게 완성해 화장 안뜨는 법, 화장 잘먹는 크림으로도 온오프라인에서 인기를 끌면서 10차 완판 기록을 달성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다양한 펩타이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르누베르는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구 상인점 등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비롯해 인기 드라마 협찬, 신제품 개발 등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기부를 진행하는 등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