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겟잇뷰티 수분크림 선정된 '르누베르 모공수축 수분크림' 모공수축개선 임상인증 관심집중

겟잇뷰티 수분크림 선정된 '르누베르 모공수축 수분크림' 모공수축개선 임상인증 관심집중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29 20: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외부 활동보단 실내 활동을 즐기고, 마스크에 지친 피부의 유수분밸런스를 맞추고 케어하기 위해 ‘홈케어’ 제품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에 가장 간편하게 실천할 수 잇는 홈케어 방법은 다양한 기능의 스킨케어 제품을 선택하는 것으로, 2019 겟잇뷰티 수분크림 순위, 2020겟잇뷰티 수분크림 순위, 겟잇뷰티2020 수분크림, 수분크림겟잇뷰티순위의 제품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는 중이다. 

이 가운데,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가 선보인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분크림’은 모공축소팩 등 번거로운 과정 없이 수분크림을 바르는 것만으로 모공 줄이는 법 효과를 볼 수 있고, 뛰어난 피부 보습력을 갖춘 제품으로 간편한 홈케어 제품으로 인기다. 

르누베르 수분크림은 눈밑기미, 광대기미, 기미, 잡티제거 등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을 비롯하여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성분 함유로 수분크림 하나로 기미개선을 위한 미백, 주름개선 등 다양한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여름철 가장 고민으로 꼽히는 넓어진 모공에 대한 케어 효과는 21명을 대상으로 아침, 저녁 하루 2회씩 도포하는 실험을 통해 모공 볼륨 및 면적이 감소하는 모공 축소 효과, 모공 수축 개선, 모공 케어, 모공 줄이기, 피부 저자극, 매끄러운 피부, 끈적임 없는 빠른 흡수 등의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온라인과 함께 롯데백화점 전주점, 상인점 등에서 직접 제품을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어 오프라인에서도 인기 제품으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는 제품”이라며 “충분한 수분 공급과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는 모공 케어 효과를 모두 볼 수 있어 여름철 사용하기 적합한 수분크림”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는 인기 드라마 협찬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경영진 전원이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기부에 동참하는 등의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르누베르 제품은 온라인 스토어와 더불어 롯데백화점 전주점, 상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르누베르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