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만성염증, 항염식품 섭취 도움 돼… 세계 3대 항원 물질 ‘매스틱’ 관심

만성염증, 항염식품 섭취 도움 돼… 세계 3대 항원 물질 ‘매스틱’ 관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03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성염증은 장기간 지속된 염증으로 생명을 위협하는 암까지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빠른 시일 내 적극적인 관리와 치료가 필요하다. 

만성염증을 관리 하는 방법으로는 항염 식품을 꾸준하게 먹는 것이 도움이 된다. 대표적으로 매스틱은 몇 년 전부터 세계 3대 항원식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차세대 건강물질이다. 

위에 좋은 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는 매스틱은 사실 뛰어난 항균, 항염 작용 때문에 염증에 탁월한 식품이다. 프로폴리스 16.5배에 달하는 항염 효과와 항균력이 염증 수치를 낮추며 체내 궤양 발생 저지 효과를 보인다. 그 외에도 염증성 장질환 진정, 콜레스테롤 및 혈당 관리 등에 도움을 준다.

더욱이 매스틱은 위장질환의 고질병인 헬리코박터균을 소량으로도 억제해 위염, 위궤양, 위암을 예방한다. 이에 만성위염환자들에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이처럼 높아지는 매스틱의 인기와 함께 국내 매스틱 시장이 점점 커져감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매스틱 제품이 등장하고 있다.

매스틱 제품을 똑똑하게 고르는 방법은 ‘함유량’을 확인하는 것이다. 어떤 제품이든 함유량은 효능과 직결되는 법. 그렇다면 높은 매스틱 함유량을 지닌 제품은 무엇일까. 국내 최대 매스틱 함유 제품은 ㈜매스틱코리아의 매스틱 오일이다. 

해당 제품은 지난 2004년부터 국내에서 매스틱 효능을 알려온 1세대 제품으로, 높은 함유량과 매스틱 자체에만 집중한 고품질의 건강식품으로써 꾸준한 매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다. 

매스틱오일은 네이버스토어팜 올리빙몰에서 판매 중이며, 상세 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솔직하고 자세한 리뷰를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