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발효홍삼, 면역력 좋은 음식 각광 '진생당 홍삼 씨케이 15mg' 할인 혜택

발효홍삼, 면역력 좋은 음식 각광 '진생당 홍삼 씨케이 15mg' 할인 혜택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02 16: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역력에 좋은 음식으로 홍삼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 여러 외부적인 요인으로 인해 면역력 높이는 방법이 중요해졌기 때문이다. 홍삼은 식약처에서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항산화 등의 6대 기능성을 인정받아 면역력 영양제로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홍삼의 효능을 온전히 누려 면역력 높이기에 도움을 받고자 한다면 체내 '흡수율'을 따져볼 필요가 있다. 사포닌(홍삼의 주요 약리 성분)이 체내 장내 미생물로 인해 컴파운드케이(Compound K)로 분해가 되어야 흡수할 수 있다. 하지만 식약처 자료에 따르면 한국인 4명 중 1명은 장내 미생물이 부족해 분해 작용을 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로써 면역력 높이는 방법으로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된 발효홍삼이 각광을 받고 있다. 컴파운드케이를 직접 섭취함으로써 장내 미생물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흡수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중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 출시한 '진생당 홍삼 씨케이 프리미엄'은 컴파운드케이 15mg, 진세노사이드 25mg으로 고함량이 함유되어있어 면역력 관리를 위한 음식, 영양제로 추천된다.

또한, 정제(타블렛) 형태로 제조되어 섭취에도 간편하고 홍삼 특유의 쓴맛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진생당 관계자는 "면역력이 떨어지면 각종 질환에 노출될 가능성 크기 때문에 꾸준히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진생당 홍삼 씨케이 프리미엄을 매일 4정씩 꾸준히 챙긴다면 면역력 높이는 음식으로 충분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는 면역력에 좋은 영양제인 진생당 홍삼 씨케이 프리미엄을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제품 및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진생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진생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