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복, 식후 혈당 정상수치 조절 위한 닥터혈당컨트롤, 이벤트 진행

공복, 식후 혈당 정상수치 조절 위한 닥터혈당컨트롤,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03 11: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쁜 현대인들이 늘어나면서 생활 습관 변화와 잦은 회식 등의 문화로 혈당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어 혈당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당수치가 높아져도 눈에 띄는 증상은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관리하기가 쉽지 않다. 또한 방치되는 경우가 많아 혈당정상수치 관리에 특별히 신경 써야 한다.

비타민B, 비타민E, 아연, 크롬, 셀레늄 등 비타민과 미네랄의 효능이 주목 받으며 식전 공복혈당 정상수치 및 식후 2시간 혈당 정상수치 관리에 도움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우리 몸의 대사 과정에서 꼭 필요한 비타민B, 비타민E, 아연, 크롬, 셀레늄 등 미네랄은 혈당관리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지만, 바쁜 일상에서 꾸준한 섭취가 쉽지 않기 때문에 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혈당 낮추는 음식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선호하고 있다.

현재 혈당 조절을 위한 혈당 낮추는 법 및 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 많이 출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그 중 비타민과 미네랄 등 영양소까지 함유된 닥터혈당컨트롤은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원료 규격을 인정 받은 기능성 원료 바나바잎 추출물과 비타민 E, 비타민B, 아연, 크롬, 셀레늄 등 11종의 주원료와 22종의 부원료, 총 33가지가 함유돼 있어 많은 이들에게 도움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꼽히고 있다.

닥터혈당컨트롤은 까다로운 제조공정을 거쳐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믿고 섭취할 수 있으며, 1일 2회, 1회 2정씩 섭취하는 간편함을 가지고 있어 바쁜 현대인들이 계속해서 찾고 있다. 현재 닥터혈당컨트롤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특별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 제품 3세트, 5세트 구매 시 할인을 하는 등 최대 37%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정확한 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