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터, 다년간의 노하우로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 제공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터, 다년간의 노하우로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03 11: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7일 인스타그램이 동영상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가 수익을 낼 수 있는 새로운 도구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겨냥한 조치로 ‘IGTV’에서 발생하는 광고 수익을 크리에이터와 나눠 갖을 뿐만 아니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때 아프리카TV처럼 별풍선을 쏠 수 있는 ‘하트 배지’를 출시한다는 입장이다. 그만큼 인스타그램에서 크리에이터들의 영향력은 점점 커지고 있으며, 새로운 수익 창출 수단으로 자리를 잡았다.

이러한 상황에서 자영업자와 브랜드 광고주들은 인스타그램 광고 수단으로 계정 관리와 고객 소통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이를 위한 효과적인 방법으로 SNS전문 마케팅 플랫폼 ‘인스타터’의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가 있다. 운영하는 계정에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와 더불어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로 좋아요가 많아지면 해시태그 검색 시 인스타 인기게시물 상단에 게시물이 노출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많은 고객의 유입을 기대해볼 수 있다.

SNS채널별 최고 전문가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를 제공 중인 ‘인스타터’에서는 실제 한국인 계정으로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작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실제 팔로워와 구분이 어려워 고객 만족도가 높다. 또한, 엄격한 관리 시스템이 있어 팔로워 수 감소가 극히 드물고 계정에 문제없이 작업이 진행된다는 것이 타 업체와의 큰 차별점이라고 할 수 있다.

인스타터 관계자는 “인스타그램은 이미지를 위주로 소비하는 채널로 무엇보다 제품 브랜딩이 중요하고 소통, 충성 팔로워를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할수록 도달률이 높아지고 매출로 이어질 수 있다.” 며 “인스타 팔로워 늘리는법, 인스타 좋아요 늘리는법에 대한 해결책을 찾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인스타터에서 부담없이 무료상담 받아 보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추가로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에 대해 문의하고 싶거나 페이스북 좋아요 늘리기, 유튜브 채널관리를 위한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유튜브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가 궁금하다면 카카오톡에 ‘인스타터’ 친구추가 후 1:1상담 또는 홈페이지 문의게시판을 이용하면 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