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세무사 1차·2차 시험 합격 위한 '동차대비 심화반' 개강 주목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세무사 1차·2차 시험 합격 위한 '동차대비 심화반' 개강 주목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07 16: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CTA 합격 인원이 700명으로 예정된 가운데, 세무사 1차 시험 일정이 8월 8일(토), 2차 시험일정이 12월 5일(토)로 확정됐다. 세무사 학원 및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 세무사 1차 추가 학습과 2차 시험 선행학습이 가능한 ‘해커스 세무사 동차대비 심화반’을 오픈해 수험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커스 세무사 동차대비 심화반’은 6월 8일(월) 개강 예정이며, 7월 17일(금)까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 수업이 진행된다.
 
해당 강좌는 세무사 1차, 2차 시험의 공통과목인 재무회계, 세무회계의 심화학습이 이뤄진다. 또한 세무사 1차 객관식 문제를 대비할 수 있는 세법·회계 강의와, 2차 준비에 도움이 되는 수준 높은 이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해커스 세무사 동차대비 심화반’은 해커스 세무사 학습전략만족도 1위 재무회계 정윤돈 교수와 해커스 세무사 주말GS 강평만족도 1위 세법/세무회계 이훈엽 교수가 강의를 진행한다. 이훈엽 교수는 세무사 1차, 2차 계산형 문제에 필요한 필수 이론을 정리하고 연습서 문제 풀이를 통한 메타인지 훈련을 시행한다. 정윤돈 교수는 단원별 주제 종합문제 정리를 통해 정확한 답안 작성법을 숙지할 수 있도록 한다.
 
실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수강생들은 “정윤돈 교수님은 친숙한 예시로 재무회계 단어들을 잘 풀어서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됐다. 수업을 듣기 전 재무회계는 암기과목이라고 생각했는데, 이후 이해 가능한 과목임을 알게 됐다”, “이훈엽 교수님 강의는 수험생의 입장에서 바로 보고 이해를 시켜주신다. 수험기간에 거쳐갈 수 있는 착오를 겪지 않도록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해커스 세무사 강의의 우수함을 인정했다.
 
이외에도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세무사 동차대비 심화반’ 수강생들에게 ▲세법 FINAL 300제 교재(비매품) ▲복습인강 ▲배수제한 없는 복습인강 무제한 수강 서비스 ▲PC다운+모바일 수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세무사 1차 시험은 92일, 세무사 2차 시험은 120일이 연기됐다. 연기된 시험 일정에 초조한 마음을 갖고 있는 수험생들이 ‘세무사 동차대비 심화반’을 통해 세무사 시험에 합격하길 바란다”며 세무사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참고로, 해커스 세무사 학습전략만족도 1위 재무회계 정윤돈 교수와 해커스 세무사 주말GS 강평만족도 1위 세법/세무회계 이훈엽 교수의 근거 문구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나아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는 세무사 원서접수, 세무사 되는 법, 세무사 난이도에 대한 정보를 제공 중이다.
 
해커스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