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먹성훈의 잠 못 이루는 불면의 밤 이시언 하차?
'나 혼자 산다' 먹성훈의 잠 못 이루는 불면의 밤 이시언 하차?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6.06 05: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고된 하루를 마친 성훈의 리얼한 ‘혼밤’이 그려졌다.

집으로 돌아온 성훈은 양희와의 힐링 타임을 즐기지만, 지친 기색을 숨기지 못한다. 퇴근 후의 방전된 모습은 많은 이들의 현실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성훈은 짜장 라면으로 야식을 준비한다. 충격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성훈표 ‘짜르보나라’가 완성되자 집 안을 면치기 소리로 가득 채우는 ‘먹성훈’다운 먹방을 펼친다고. 음식을 먹는 도중 예상치도 못한 특별한 레시피가 끊임없이 추가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성훈은 게임으로 달콤한 휴식을 즐긴다. “나랑 싸울 사람 없냐?”라며 한껏 들뜬 모습을 보이다가도, 다음날의 일정을 위해 빠르게 게임을 끝마치며 출근길을 앞둔 이들의 안타까운 현실을 고스란히 그려냈다.

잠깐의 휴식을 즐긴 성훈은 텅 빈 침대에서 잠을 청해보지만 불면증 탓에 잠에 들지 못한다. 설상가상으로 잠을 깨우는 깜짝 손님까지 등장했다고 해 그 정체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시언이 출연하지 않아 네티즌들에 의해 하차 한 것 아니냐는 의구심이 들게 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 제공: MBC '나 혼자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