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시네마' 성료...자동차극장서 고객에 힐링 선물
'제네시스 시네마' 성료...자동차극장서 고객에 힐링 선물
  • 박한용
  • 승인 2020.06.08 09: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네시스 브랜드가 고객들에게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문화생활과 차별화된 고객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제네시스 시네마’가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제네시스는 지난 5월 29일부터 31일까지 자유로 자동차 극장(경기도 파주시 소재)과 용인시민체육공원 주차장(경기도 용인시 소재), 6월 5일부터 7일까지 부산 벡스코(부산 해운대구 소재)에서 제네시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동차 극장 ‘제네시스 시네마’를 운영했다고 8일 밝혔다.

‘제네시스 시네마’는 제네시스 차량 보유 고객과 GV80, G80 3개월 이상 출고 대기 고객 중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약 3천 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제네시스는 영화 ‘건축학개론’, ‘베일리 어게인’, ‘영웅본색’, ‘주디’ 총 4편의 다양한 주제의 영화를 마련해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이 자동차 안에서 안전하게 힐링할 수 있도록 행사를 구성했다.

영화 시작 전에는 칼럼니스트 김태훈 씨가 상영작을 소개하는 영상을 상영하고, 손 소독제와 물티슈 등이 담긴 ‘제네시스 항균 키트’와 각종 간식이 담긴 ‘제네시스 무비 콤보’ 등을 제공해 고객들의 영화 관람 편의도 높였다.

아울러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제네시스시네마’와 함께 사진을 올리면 고객들의 사진이 스크린에 게시되는 ‘포토 이벤트’ ▲제네시스 상품 및 신기술 등과 관련된 ‘제네시스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물했다.

제네시스는 안전한 행사 운영을 위해 행사장을 일 6회 방역하는 등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방역 노력도 철저히 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문화생활 기회가 줄어든 고객들이 비대면 상황에서 안심하고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제네시스 시네마'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게 제네시스만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네시스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멤버십 혜택을 받기 어려웠던 고객들을 위해 호텔 서비스 등 일부 혜택 이용 기간을 연장하고, 멤버십 혜택으로 프리미엄 방문 세차를 선택한 고객들에게 차량 내부 자외선 멸균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올 2~4월 만료된 고객들의 보증수리 기간도 이달 30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네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