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건조하고 가려운 아기 피부? 르아베크 모닝바아 아토 수딩젤, 맘카페서 인기몰이

건조하고 가려운 아기 피부? 르아베크 모닝바아 아토 수딩젤, 맘카페서 인기몰이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08 10: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가 다가오면 피부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난다. 계절이 바뀌며 피부가 건조해지고, 약한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하여 크고 작은 피부 트러블이 쉽게 일어나기 때문이다.

특히 신생아나 유아의 경우 피부 장벽이 성인에 비해 약하기 때문에 피부 문제에 더욱 취약해 주의를 요한다. 자칫 케어를 등한시할 경우 자라나는 아이의 피부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건조함 등으로 피부를 긁게 되면 자국을 남길 수 있는 만큼 적극적인 관리로 미리 예방해야 한다.

피부 장벽을 튼튼히 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보습제 사용이 필요하다.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의 건조함을 해소시켜줄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해야 하므로 유효 성분 함량 등을 꼼꼼히 체크하는 것이 좋다.

아기 피부 면역력 강화를 위한 제품으로 르아베크의 모닝바아 아토 라인이 있다. 르아베크는 2015년부터 2020년까지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한 맘&베이비 브랜드이다. 르아베크의 모든 제품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고 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파라벤 7종과 에탄올을 공정중에 첨가하지 않았으며, ISO 22716 화장품 우수제조를 인증받기도 했다.

모닝바아 아토 로션은 피부 면역력 향상 기능을 하는 편백수를 68% 포함한 제품이다. 크림 용량을 기존 150ml에서 240ml로 늘려 아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대용량 크림이다.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엔피가 함유돼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데에 도움을 준다.

모닝바아 아토 크림 역시 편백수 61%를 함유했으며, 특히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제품이다. 저자극 안전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인 아이도 안심하고 쓸 수 있고, 빠른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모닝바아 아토 수딩젤은 편백수를 74%나 함유하여 피부 면역력 향상에 특히 좋은 제품이다. 세라마이드엔피를 포함한 안전한 성분으로 튼튼한 피부로 가꾸는 데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맘&베이비 브랜드인 르아베크는 예비맘을 위한 예비맘 라인도 선보인다. 르아베크 예비맘크림은 주름개선 기능성 바디크림으로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FGF, PGA, 아데노신, 베타인, 시어 버터, 황금추출물, 병풀추출물, 마카다미아씨오일, 올리브오일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주름개선 기능성 KFDA 인증까지 획득한 제품이다.

예비맘오일은 8가지 오일 성분이 선사하는 진한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얼굴은 물론 전신에 사용 가능한 오일이다. 개암씨오일, 호호바씨오일, 비타민나무오일, 아르간커넬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올리브오일, 페퍼민트오일, 로즈마리잎오일 등 8가지 오일 성분이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된다.

제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르아베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