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민감피부를 위한 레시피 닥터뉴엘, 수분크림 2종 새롭게 선보여

민감피부를 위한 레시피 닥터뉴엘, 수분크림 2종 새롭게 선보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08 12: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피부를 위한 레시피 ‘닥터뉴엘’이 건성인들을 위해 수분크림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워터풀 오션크림은 풍부한 미네랄을 갖춘 울릉해양심층수가 핵심성분이다.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맞추는 데 도움을 주고, 흡수력이 높은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까지 촘촘하게 수분으로 채우도록 한다. 또한 세라마이드 함유로 수분이 증발되지 않고 촉촉하게 유지될 수 있게 도와준다. 

닥터뉴엘 재구매 1위를 기록했던 워터풀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이 지성 및 수부지(수분 부족형 피부)를 위한 제품이었다면, 이번 워터풀 오션크림은 건성을 위한 제품으로 깊은 보습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출시됐다.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오랫동안 고객들에게 사랑 받아온 닥터뉴엘 베스트셀러, 워터풀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이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제품 용기가 튜브 형태로 개선돼 출시됐다.

워터풀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끈적임이 적은 젤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 및 사용 후 24시간이 지난 후에도 촉촉한 보습을 유지해 준다.

브랜드 측은 오는 14일까지 닥터뉴엘 공식 홈페이지에서 워터풀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용기 리뉴얼 기념으로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저렴한 가격에 워터풀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의 청량한 수분감을 경험할 수 있다.

닥터뉴엘 담당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워터풀 오션크림과 워터풀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끈적임 없이 피부 본연의 수분감을 채우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된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며, “냉장 보관 후 사용하면 더욱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다가오는 여름,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게 사용하기 좋은 수분케어템으로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