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헬시다스, ‘20배 고농축추출 시서스가루’, 완판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헬시다스, ‘20배 고농축추출 시서스가루’, 완판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08 13: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헬시다스에서 자사가 출시한 건강보조식품 ‘20배 고농축추출 시서스가루’ (원료 원산지- 아프리카, 제품 제조국- 캐나다)가 5차판매 완판기념으로 다앙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제품 구매 후 사진 1장+3줄 이상의 후기 글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해외배송 제품을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제품을 구매한 모든 사람들에게 계량형 스푼과 귀여운 미니보틀을 증정하고 있었으나 특별 한정 이벤트인 관계로사은품 재고 소진으로 인해 편의점 쿠폰으로 대체 발송 중이다.

또한 시서스가루 2통 구매 시 스타벅스 커피쿠폰, 3통 구매 시 스타벅스 커피쿠폰과 편의점 상품권, 4통 구매 시 스타벅스 커피쿠폰과 편의점 상품권, 영화관람권을 같이 제공한다.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는 신념으로 만들어진 쇼핑몰인 헬시다스만의 차별화된 고농축 추출 공법으로 불순물의 유입을 원천 차단한 상태로 만들며 헬시다스 시서스 가루는 아프리카, 동남아시아 등 적도 및 아열대 지역에 자라는 포도과 식물에 속하는 목본성 덩굴식물로 습하거나 건조한 환경도 이겨내는 생명력이 특징으로 알려져 있다. 

헬시다스 시서스가루는 비옥한 토양에서 자라난 아프리카산 시서스만을 사용하며 캐나다의 로얄 캐네디언 회사 소유의 선진 체계 생산 공장에서 까다로운 위생 관리를 거쳐 제조하는 것으로 이름이 높다.

헬시다스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시서스가루 캐나다 20배 고농축추출물 제품이 5차 완판된 것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사랑에 자만하지 않고 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단가에 제공하고 고객님들이 빠른 시일 내에 받아보실 수 있도록 국제적 포워딩과 협력중이다.”라고 말을 맺었다.

헬시다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헬시다스 공식판매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