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콤비타, 보건의 날 맞이 프로폴리스 이벤트 진행

콤비타, 보건의 날 맞이 프로폴리스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08 16: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치아는 예로부터 오복(五福) 중의 하나로 불릴 만큼 가치 있게 여겨졌다. 6월 9일은 ‘구강 보건의 날’로 치아의 건강과 구강 보건에 국민의 이해와 관심을 높이기 위해서 2016년 제정된 법정 기념일이다. 만 6세에 어금니(‘구’치)가 처음 나온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뉴질랜드 자연주의 브랜드 콤비타에서는 이번 구강 보건의 날을 맞이해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간 프로폴리스 구매 시 치약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콤비타 프로폴리스 라인 중 타블렛과 소프트겔 제품에 해당되며, 100정 구매 시 치약 1개 증정, 250정 구매 시 치약 2개를 증정한다. 자사몰 회원인 경우 추가 5%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프로폴리스란 꿀벌이 나무의 수액 등에 침과 효소를 결합하여 만드는 천연 물질로 각종 미네랄, 아미노산, 비타민과 항산화 작용을 돕고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플라보노이드 등이 함유되어 있다. 프로폴리스 추출물은 ‘항산화 작용’과 ‘구강에서의 항균 작용’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로 등재되어 있어 면역력 향상뿐 아니라 구강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뉴질랜드 자연주의 브랜드 콤비타의 프로폴리스 제품은 원료 제조 과정부터 성분 검사를 통한 철저한 품질 관리 및 위생 관리, 유통 및 판매까지의 전 과정을 콤비타에서 컨트롤하고 있다. 특히 프로폴리스 기능성에 영향을 주는 주요 성분인 플라보노이드 기준 함량을 약속해 믿고 섭취할 수 있다.

콤비타 프로폴리스 라인의 대표 제품으로 구강 항균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 타블렛’과 섭취가 간편한 ‘프로폴리스 소프트겔’, 프로폴리스 파우더를 식물성 캡슐에 담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프로폴리스 캡슐’, 물에 정량을 희석시켜 가글 또는 섭취 가능한 ‘틴처’, 건강한 양치질 습관을 도와주는 ‘치약’, 구강에 직접 분사해 목 진정에 도움을 주는 ‘스프레이’ 등이 있다.

콤비타는 청정자연을 담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전문 기업의 노하우를 살려 특산물 마누카꿀을 비롯해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을 제품들을 제조, 판매하며, 철저한 품질 검사와 위생관리를 자랑한다. 한국에는 공식 지사인 콤비타코리아를 통해 정식으로 수입 통관 절차를 거친 제품을 판매, 유통하며 브랜드 신뢰도를 높였다.

한편 콤비타에서 진행하는 구강 보건의 날 기념 이벤트는 콤비타코리아 공식몰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