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산필라테스 다나한요가 전 지점 50% 할인 이벤트 진행 중

안산필라테스 다나한요가 전 지점 50% 할인 이벤트 진행 중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08 20:14
  • 수정 2020.06.08 22: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낮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다. 때 이른 여름에 그 동안 몸관리를 하지 않았떤 사람들이 분주해지는 시기이다.

안산필라테스 전문 다나한요가에서도 이러한 사람들이 조금이나마 힘을 얻을 수 있도록 전 지점 50%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상록수, 초지동, 월피동, 산본 등 안산 지역에서만 5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는 다나한요가는 체형 관리를 하면서 나에게 맞는 라인을 되찾을 수 있게 도움을 주는 곳이다.

특히 기구지도자과정, 플라잉요가 지도자 과정 등을 진행하고 있어 전문적으로 이 분야에 뛰어들고 싶은 사람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요즘 같은 시국에 알맞게 늘 전 지점 관리를 철저하게 하고 있으며, 국가에서 주는 다양한 재난지원금을 모두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으로 몸매관리를 진행할 수 있다.

다나한요가는 필라테스 지도자 과정 2기도 모집하고 있다. 캐딜락, 리포머, 바렐, 체어 등 기구 4개를 비롯해 매트필라테스와 해부학까지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과정이다.

모던필라테스 출신의 강사님이 꼼꼼하게 가르치기 때문에 전문적으로 필라테스의 길을 가고 싶은 사람들이 주목해 볼만 하다.

지도자 과정을 진행하게되면 6개월 전지점 무료 수강권과 취업연계, 프로필사진촬영, 교재비무료, 무상연습실 대여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무엇보다 다른 곳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도자 과정을 밟을 수 있다는 것이 다나한요가만의 메리트이다.

현대적, 열정적, 실용적이라는 다나한필라테스만의 솔루션을 가지고 회원들에게 보다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인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 6개월을 등록하면 고급마사지 땅콩볼, 요가매트, 폼롤러를 증정하고 12개월을 등록하면 유명브랜드 요가복 상,하의셋트를 제공한다.

전 고객이 기구필라테스+플라잉요가 2개 지점(초지1호점, 다나한기구필라테스점)을 동시에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다나한요가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건강하면서 아름다운 라인을 찾고 싶은 분들이라면 안산고잔동필라테스로 유명한 다나한 요가를 주목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다나한요가의 지도자과정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