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무너지지 않는 롱래스팅메이크업 비결은? 젤 타입 화장품, 미백 앰플 수분크림 '눈길'

무너지지 않는 롱래스팅메이크업 비결은? 젤 타입 화장품, 미백 앰플 수분크림 '눈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09 15: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이 다가오면 제일 먼저 생각나고 찾게 되는 곳이 바다와 해수욕장이다. 즐거운 바캉스를 앞두고 장소에 맞는 스타일링과 함께 여성들이 제일 많이 하게 되는 고민은 바로 메이크업일 것이다. 뜨거운 자외선에 늘어나는 땀과 피지로 금방 무용지물이 되어버리지 않는 롱 래스팅 메이크업의 비결은 무엇일까?

물놀이를 위한 피부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물이 닿아도 피부 베이스가 무너지지 않는 것이므로 과도한 풀 메이크업 보다는 피부톤을 즉각적으로 밝혀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쿠션, 비비크림을 사용하면 된다. 이 경우 일시적으로라도 두꺼운 화장을 하지 않아도 피부의 생기를 되찾고 건강하게 가꿔줄 수 있다.

많은 여성들이 원하는 얼굴 하얘지는 법에는 상당한 끈기와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를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좋다. 잡티가 눈에 띄는 부위에는 덧발라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특히 화이트닝을 위한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할 때는 화학적인 자외선차단 성분이 아닌 자연유래성분을 활용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백옥 피부 관리법으로 미백 기능성으로 출시된 화이트닝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다만 제품 사용 전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케어를 병행해 피부 속 베이스를 만들어줘야 한다. 화이트닝크림을 바탕에 깔고 파운데이션을 바르면 칙칙한 피부를 감쪽같이 감출 수 있다는 것도 꿀팁 중 하나이다. 

칙칙한 피부, 홍조 피부 등으로 인한 색소침착으로 피부 착색 크림, 앰플 등의 미백화장품을 찾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드럭스토어나 겟잇뷰티 미백크림 인기 순위를 통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 제품 선택 전 본인의 피부 관리법에 맞춘 성분이 함유되었는지 꼼꼼하게 살피는 것을 추천한다.

뉴욕감성을 담은 실용주의 화장품 브랜드 1960NY가 선보이는 ‘1960NY 화이트닝 수딩 젤 크림’은 톡톡 터지는 화이트닝 비타민 캡슐을 함유해 생기를 더해줘 남성, 여성이 선호하는 미백수분크림 인생템으로 꼽는 이들이 많다. 젤 타입 수분크림으로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조절해 더욱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투명한 수분 젤 타입으로 피부 유연 효과가 뛰어나며 빛을 난반사하여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더블액션 케어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외에도 피부 수분 네트워크막을 형성하는 모이스처 네트워크 시스템 등이 적용돼 지성 피부나 복합성 피부의 번들거림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1960NY 화이트닝 수딩 젤크림’을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에 적당량을 섞어 쓰면 피부 화이트닝과 함께 물광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1960NY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는 미백 효과를 비롯해 톤업 등 다양한 피부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고 착색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스킨 케어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