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리미엄 수제돈까스 ‘포스트히어로즈’, 고품질 제품으로 “납품 문의 급증”

프리미엄 수제돈까스 ‘포스트히어로즈’, 고품질 제품으로 “납품 문의 급증”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09 14:02
  • 수정 2020.06.09 18: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돈까스는 유행을 크게 타지 않고 호불호가 없는 대표적인 분식 메뉴다.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음식이며, 돼지 등심 및 안심돈까스와 치킨커틀렛 등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 분식집에서 가장 많이 찾는 메뉴이기도 하다. 

돈까스는 분식집 뿐만 아니라 돈까스만을 전문으로 하는 곳에서도 맛볼 수 있고, PC방이나 호텔 및 기타 다른 식당에서도 메인메뉴와 함께 인기리에 판매된다. 다만, 이러한 돈까스는 직접 주방에서 수제로 조리할 수 없는 경우, 전문업체를 통해 납품을 받게 된다. 

그 중에서도 프리미엄 수제돈까스 전문업체 포스트히어로즈가 뛰어난 맛과 신선도, 전문 레시피를 통해 지속적인 납품 문의가 이어져 주목을 받고 있다. 포스트히어로즈는 현재 돈까스 전문 브랜드에 제품을 납품하고 있으며, 전국 외식업 및 PC방과 만화방, 호텔, 각종 식당 등에서도 납품 문의가 들어오는 상황이다. 

포스트히어로즈에서는 등심돈까스, 안심돈까스, 치즈돈까스, 치킨텐더커틀렛, 치즈롤까스 등 총 5가지의 대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수제 돈까스 프랜차이즈 독점 납품을 진행하고 있으며, 광주 지역 내에서 수제돈까스 물류 점유율 1위 기업이기도 하다. 

돈까스 제조원시설은 해썹(HACCP) 인증이 완료된 곳으로, 현재 더욱 청결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돈까스를 제조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돈까스 과일 양념 염지에 대한 특허 2종을 보유한 곳에서 프리미엄 돈까스 레시피 소스를 생산해 뛰어난 맛까지 보장하고 있다. 

포스트히어로즈의 돈까스 5종은 돈까스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곳뿐만이 아닌, 음식을 파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추가 메뉴로 곁들이며 매출 상승을 기대해볼 수 있다.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메뉴에 맛 또한 뛰어나기 때문에 돈까스 메뉴 하나 추가만으로도 매출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는 것이다. 무엇보다 원팩시스템으로 튀김기에 넣기만 하면 조리가 완료되어 효율성을 높인다. 

포스트히어로즈 관계자는 “최근 PC방이나 만화방 등은 음식을 먹으며 게임과 만화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이 되어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 방문하는 분들도 많이 계신다. 특히 자사에서 납품하는 돈까스는 그 맛이 전문점에서 먹는 것과 유사해 많은 분들에게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며 “프리미엄 돈까스 메뉴를 추가하며 매출 상승을 기대해 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