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라뷰, 수분 탄력 케어 위한 ‘블루 펄세이션 앰플 & 아이크림’ 출시… 프로모션도 선보여

클라뷰, 수분 탄력 케어 위한 ‘블루 펄세이션 앰플 & 아이크림’ 출시… 프로모션도 선보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10 09: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에서 건조한 여름철 탄탄한 수분케어를 도와주는 ‘블루 펄세이션 에잇 하이드라 마린 앰플’과 ‘블루 펄세이션 콜라겐 레이어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출시를 맞아 클라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된 블루펄세이션 앰플과 아이크림은 20% 할인 판매하며, 수분케어라인(블루펄세이션 라인) 구매시 30% 할인쿠폰 제공과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블루 펄세이션 라인 앰플과 아이크림은 클라뷰의 수분케어라인으로 건조한 여름 피부에 속 깊은 촉촉함과 쫀쫀한 탄력감을 부여하는 제품이다.

‘블루 펄세이션 에잇 하이드라 마린 앰플’은 분자 크기가 다양한 8가지 히알루론산의 진한 수분력으로 피부 속부터 겉까지 단계별로 깊은 촉촉함을 선사하며, 보습과 영양을 더한 비타민B5가 함유되어있어 피부장벽까지 탄탄하게 케어가 가능하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는 물론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만 담은 순둥앰플이다.

‘블루 펄세이션 마린 콜라겐 레이어 아이크림’은 마린 콜라겐 워터가 62% 함유되어 연약한 눈가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탄력을 공급하며, 피부 지질과 유사한 세라마이드 5종 함유로 연약한 눈가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아주고 피부 장벽을 보호해주며 오랜 시간 동안 눈가를 지켜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하고 연약한 눈가에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건조한 여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블루 펄세이션 에잇 하이드라 마린 앰플’과 ‘블루 펄세이션 콜라겐 레이어 아이크림’은 클라뷰 공식 온라인몰과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