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디오갤러리, 골드문트 플래그십에서 하이엔드 오디오 체험 강의 개최

오디오갤러리, 골드문트 플래그십에서 하이엔드 오디오 체험 강의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10 13: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오갤러리에서 지난 2일 CEO파트너스가 주최하고 월간 CEO&이 주관하는 CEO& 비자트 아카데미 10기를 대상으로 '하이엔드 오디오 체험' 강의를 진행했다. 

이번 강의에서는 청담 골드문트 플래그십 스토어의 조혜영 매니저가 직접 꿈의 오디오라고 불리는 골드문트의 고퀄리티의 사운드를 전달했다. 

또한 '하이엔드 오디오 체험'이라는 주제와 함께 오디오의 기본 구성부터 하이엔드 오디오의 음질 기준, 브랜드 소개까지 리얼 사운드의 완성이라 불리는 골드문트를 세세히 소개했다.

특히 체험 강의를 골드문트의 대표적 모델 '아폴로그'의 계보를 잇는 모델 사마디가 설치된 룸에서 진행했다. ‘삼매경’이라는 뜻을 가진 사마디는 극 사실주의에 맞게 스튜디오 엔지니어가 의도한 소리 그대로를 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본 기기에는 텔로스 넥스트젠 클래스가 파워앰프가 내장되어 미드레인지와 트위터 쪽에는 2개의 200W 파워가, 우퍼에는 300W 파워가 사용되어 각각 700W의 출력을 자랑한다.

오디오갤러리 관계자는 “찾아가는 강의 콘셉트로 진행된 '하이엔드 오디오 체험' 강의는 하이엔드 오디오의 음질 기준인 동시에 리얼 사운드의 극치인 골드문트의 생생한 감동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었다”며, “완벽하게 설치된 오디오 시스템 시연 룸을 통해 감동을 극대화하고 영상과 음악의 완벽한 하모니를 선사해 골드문트의 극 사실적 사운드와 성능에 CBA 10기 수강 CEO들 모두 찬사를 보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은 오디오갤러리는 명품 사운드의 골드문트 공식 수입원으로 하이엔드 오디오에 대한 이미지와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