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에스디생명공학 화장품 색조 브랜드 ‘디에고 달라 팔마’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입점

에스디생명공학 화장품 색조 브랜드 ‘디에고 달라 팔마’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입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11 10: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의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디에고 달라 팔마(DIEGO DALLA PALMA)’가 지난 4일 롯데백화점에 입점했다.

디에고 달라 팔마는 동명의 이탈리아 메이크업 거장이 브랜드 창립에 참여한 토털 뷰티 브랜드로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헤어케어 라인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부분은 메이크업 색조 라인으로 롯데백화점의 뷰티 큐레이션 스토어 온앤더뷰티를 통해 수많은 코스메틱 브랜드를 접해본 바이어가 직접 셀렉한 브랜드이다.

디에고 달라 팔마의 색조라인은 독특하고 확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국내에서 보기 힘든 개성 있는 컬러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메이크업 전문가가 만든 스페셜한 소도구도 함께 테스트해볼 수 있어 국내 코덕들을 사로잡을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입점 제품은 메이크업을 위주로 하여 립&아이 메이크업 제품, 블러셔, 섀도우, 하이라이터를 비롯해 총 57종이다. '디에고 달라 팔마'는 하이패션의 본고장인 이탈리아 국적기 승무원의 뷰티 시크릿으로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졌다. 최근에는 피부에 유해한 성분인 파라핀과 미네랄 오일을 배제한 비건 코스메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탈리아의 더모 코스메틱을 60년간 연구한 RVB SKINLAB의 기술로 만든 브랜드로 감각적이고 아방가르드한 브랜드로 세계 여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디에고 달라 팔마 관계자는 "디에고 달라 팔마의 전문적인 메이크업 라인을 직접 테스트하고 즐길 수 있는 창구로 고객들과 소통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디생명공학의 디에고 달라 팔마 오프라인 매장은 잠실 롯데월드 몰 에비뉴엘 지하1층 온앤더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