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루피움, 멀티 리빙케어 ‘리빙 앤 드레스 퍼퓸 아델라’ 런칭

루피움, 멀티 리빙케어 ‘리빙 앤 드레스 퍼퓸 아델라’ 런칭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11 11: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균력&탈취력 검증되어 더욱 안심 사용하는 멀티-리빙케어 스프레이

루피움 리빙 앤 드레스 퍼퓸 아델라

코스메틱 브랜드 ‘루피움(LU’PIUM)’에서 신제품 리빙 앤 드레스 퍼퓸 아델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루피움 ‘리빙 앤 드레스 퍼퓸 아델라(LU PIUM LIVING & DRESS PERFUME ADELA)’는 의류, 신발, 커튼, 러그, 침구 등에 뿌려 사용하는 멀티-리빙케어 스프레이 제품이다. 자연유래 소취 원료와 다양한 진정성분들이 함유되어 오랜 시간 향기롭고 안전하게 탈취&향균을 도와주는 멀티 리빙케어 제품이다. 실내 공기, 차량 내부, 화장실 악취, 음식 냄새 등 탈취가 필요한 모든 곳에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루피움은 퍼퓸 바디라인 런칭 후 김현정 대표만의 시그니처 향으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으며 ‘김현정 향’으로 불리게 되었다”며 “바디클렌저, 크림, 핸드크림의 지속적인 인기로 같은 향인 ‘김현정 향’ 패브릭 퍼퓸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사랑스럽고 우아한 로즈 플로럴 머스크향이 마치 향수를 뿌린 듯 오랫동안 향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땀냄새, 화장실냄새, 담배냄새, 음식물 악취에 탈취 테스트와 향균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안전하고 엄선된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여름철 땀 냄새와 불필요한 냄새는 없앨 수 있도록 휴대가 용이하고 유니크한 디자인과 나만의 특별한 은은한 향기로 스타일링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루피움 리빙 앤 드레스 퍼퓸 아델라 제품은 11일 런칭으로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