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세법학 고득점 달성 위한 온라인 판례 집중 특강 오픈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세법학 고득점 달성 위한 온라인 판례 집중 특강 오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11 14: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12월 5일(토)에 2020년 세무사 2차 시험이 치러지는 가운데, CTA 시험에 최종 합격하기 위해서는 세법학 판례 부분에서 고득점을 맞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세무사 인강 및 학원으로 추천받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 ‘해커스 세무사 2차 대비 온라인 판례 집중 특강’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와 함께 토익 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종로·대구캠퍼스, 해커스 공인중개사, 해커스인강 등을 통해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고 있다. 
 
‘해커스 세무사 2차 대비 온라인 판례 집중 특강’은 판례 분석을 통해 출제자가 의도한 답안을 작성 가능하도록 도와 세무사 2차 수험생들에게 유용할 전망이다. 또한, 최신 판례 논점을 활용한 풀이 강의를 공개하여 세무사 2차 시험에 단번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강좌는 해커스 세무사 강의만족도 1위 세법학 원재훈 교수가 강의를 진행한다. 원재훈 교수는 판례 속 논점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게끔 강의를 진행하고, 수강생들이 구체적인 서술 답안을 작성할 수 있게끔 판례 답안 작성 전략을 공개한다.
 
실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세무사 합격생 문 씨는 “세법학은 두꺼운 책을 다 외워서 써야 하는 과목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원재훈 교수님은 세법학을 이해하면서 답안을 쓸 수 있도록 알려주셨고, 마지막엔 ‘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세무사 합격 후기를 전했다.
 
이외에도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세무사 2차 대비 온라인 판례 집중 특강’ 수강생들에게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해커스 판례세법 교재를 제공한다. (*교재포함 수강신청 시) 해당 교재는 해커스 세무사 강의만족도 1위 원재훈 교수가 직접 집필하였으며, 2020년도 상반기까지의 최신 판례를 정리하였다. 또한 판례마다 사실관계부터 주요 근거까지 파악할 수 있는 상세한 해설을 수록하였고, 반드시 알아야 할 세법 이론도 함께 기재되어 있다.
 
이외에도 ‘세무사 2차 대비 온라인 판례 집중 특강’ 수강생들에게 세법학 1, 2부 인강 10% 할인권과 ▲PC다운+모바일 수강 서비스 ▲교수님 1:1 질문/답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중이다.
 
추가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간단한 퀴즈를 맞힐 시 ‘세무사 2차 대비 온라인 판례 집중 특강’ 수강료 1만 원 지원권을 증정하여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준다.
 
참고로 해커스 세무사 강의만족도 1위 세법학 원재훈 교수는 주말GS 세법 현장강평 35명 참여 설문조사 결과 (총 5명 중 1위)이며, 해커스 판례세법 교재는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 세무사 분야 베스트셀러 (2020.06.02, 온라인 주간집계) 기준이다.
 
나아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세무사자격증 강의를 포함한 세무사전망, 세무사시험 난이도에 대한 정보와 CTA 1차, 회계원리, 재무회계, IFRS, 상법 강의를 제공 중이다. 추가로 전산세무, 전산회계 1급·2급 등 회계/금융 자격증 교육기관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금융 사이트에서는 재경관리사, 전산세무, 전산회계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