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자도 '퀵메이크업' 대세…자연스러운 파운데이션 표현하는 전용 비비크림으로 톤업 완성

남자도 '퀵메이크업' 대세…자연스러운 파운데이션 표현하는 전용 비비크림으로 톤업 완성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12 15: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사용 단계를 최소화 해주는 '퀵 메이크업'의 인기가 뜨겁다. 한 가지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기초케어부터 자외선차단, 풀 메이크업까지 가능해지면서 멀티 기능을 갖춘 제품들이 선호되는 것이다. 최근에는 화장하는 남성이 늘어나면서 성별 구분없는 퀵 메이크업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다.

특히 여름은 메이크업 과정도, 그 메이크업을 온종일 잘 유지하는 것도 힘든 계절이기 때문에 수정 메이크업 없이는 완벽한 상태를 유지하기 어렵다. 이럴 때는 미리 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남성메이크업 단계를 줄여주면서도 초기 풀 메이크업 상태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 돋보이기 마련이다.

퀵 메이크업을 하려면 브러시를 따로 사용해야 하는 베이스 제품보다는 쿠션 팩트처럼 퍼프를 이용해 빠른 시간에 화장을 완성시키는 아이템을 선택해 보자. 남자 베이스 화장은 피지와 땀으로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질 수 있기 때문에 메이크업 픽서를 이용해 마무리해주면 수정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다.

우수한 고정력은 물론 생기 있게 화사한 피부 표현을 만들어 주는 남성용 비비크림이 있다면 더욱 금상첨화다. 비비크림은 파운데이션과 달리 가벼운 피부 표현과 함께 톤업을 도와 남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피부 밀착력이 높고 남자 모공커버에 효과적인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이처럼 퀵 메이크업을 위해 남성 톤업크림, 프라이머를 찾는 수요가 많아지면서 다양한 기능을 결합한 남자 BB크림을 온라인몰과 드럭스토어에서 볼 수 있는데 아무리 인기 순위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성분과 제형을 따져볼 것을 추천한다.

남성용 화장품 브랜드 보쏘드에서 선보이는 'BOSOD 멀티 액션 비비'는 끈적임 없는 촉촉한 발림성을 자랑하는 남성용 비비크림 인생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모든 남자 피부 화장의 고민으로 꼽히는 번들거림과 얼굴개기름을 방지하고 피부 속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남자 썬비비로 사용 가능하다.

BOSOD 멀티 액션 비비는 또한 7가지 특허 성분 혼합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 보습 및 피지 조절을 도와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다공성 파우더 공법을 활용해 주름과 모공을 케어 하며 남성들이 원하는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 관리법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옴므비비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클립아트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