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혼가구 전문 브랜드 ‘베이직가구’ 인테리어 맞춤 원목가구 선보여

신혼가구 전문 브랜드 ‘베이직가구’ 인테리어 맞춤 원목가구 선보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12 09: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와 주택, 빌라와 오피스텔 등 대부분 모두 다른 주거 환경을 가지고 있기에, 각기 다른 디자인과 사이즈를 가진 가구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넓은 평수에서 20~30평대의 소형 평수의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가구의 트렌드 또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실용적인 맞춤 가구를 찾는 분들이 늘어났다. 이에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 브랜드 베이직가구가 1:1 인테리어 맞춤 원목가구를 폭넓게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해외에서 대량 생산되어 들여오는 기성품 가구들과는 달리, 생산에서 판매까지 직접 관리하는 원목가구 공장으로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을 통해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 나무 타입을 반영한 주문 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베이직가구에서는 맞춤 원목가구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가 행사와 인기 식탁, 소파 반값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또한 시중에서 만나보기 어려운 원목 패밀리 침대, 슬라이드 옷장, 인출식 화장대, 와이드 체스트, 서랍형 식탁, 거실 테이블, 전면 책장, TV 책장, 원목 소파, 사이드 테이블, 원목 수납장, 고방 유리 장식장, 키즈 맞춤가구 등 다양한 디자인 원목가구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의 관계자는 "까다롭게 엄선된 친환경 원목과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 마감으로 새 가구 증후군 걱정 없는 천연 원목가구를 고객의 니즈에 맞춰 제작해 구매 고객의 제품 만족도는 물론 자체 재구매율 또한 높은 편이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쇼룸 방문율과 제품 문의 량이 최근 크게 증가하다고 있는 추세이다.”라고 전했다. 

2016~2020년 친환경 원목가구 부분 1위와 대상을 연속 6관왕을 수상한 브랜드로 원목가구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20년의 체계적인 보증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베이직가구의 2000평 직영 쇼룸은 서울가구단지, 논현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와 접근성이 용이한 부평 IC 근방에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문적인 맞춤 상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기본 운영 시간 외 문의는 홈페이지 상품 문의 게시판과 네이버 톡톡, 카카오 플러스 친구(베이직가구 계정)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