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선 청소기` 삼성 제트, 영국 시장서 호평
`최고의 무선 청소기` 삼성 제트, 영국 시장서 호평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6.16 09: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삼성 제트’가 영국 시장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말 영국에 무선청소기 ‘제트’ 라인업을 출시한 데 이어 최근 제트의 먼지통을 간편하게 비울 수 있는 ‘청정스테이션’까지 선보이며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 공략을 강화했다.

영국의 권위있는 소비자 매체 ‘위치(Which)’는 “삼성 제트는 우리가 테스트한 최고의 무선 청소기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뛰어난 성능의 물걸레 기능을 더해 매력을 배가시켰다”고 극찬하며 ‘베스트 바이(Best Buy)’ 제품으로 추천했다. 

위치의 테스트 결과, 삼성 제트는 모든 바닥 타입에서 탁월한 청소 성능을 보였고, 특히 카펫 청소와 깊은 틈새의 미세먼지 제거 성능 역시 우수했다. 또한, 미세먼지와 알레르기 유발 물질 배출 차단 필터 시스템과 편리한 사용성까지 호평 받았다.

전자 제품 리뷰 전문 매체 ‘트러스티드 리뷰(Trusted Reviews)’는 삼성 제트를 ‘올해 최고의 무선 청소기’중 ‘최고의 만능 무선 청소기(Best all-rounder cordless vacuum)’로 선정했다. 

이 매체는 물걸레 기능을 비롯한 청소 성능은 물론, 집안 각 공간을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는 다양한 액세서리와 착탈식 배터리까지 높이 평가하며 “단 하나의 기기로 쓸고 닦기를 원한다면 제트만큼 다재다능한 제품은 없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유명 소비자 매거진 ‘굿하우스키핑(Good House Keeping)’은 삼성 제트를 “다양한 기능과 탁월한 흡입력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96점(100점 만점)의 높은 점수를 부여하고, ‘최고의 스틱형 청소기’ 중 하나로 추천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삼성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