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산가구단지 6~7월 결혼 입주 준비를 위한 생활가구 할인전

일산가구단지 6~7월 결혼 입주 준비를 위한 생활가구 할인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19 17: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르게 찾아오는 여름 날씨로 인해 벌써 여름 관련 상품 매출이 크게 늘고 있다.

하지만 이런 더운 날씨와는 상관없이 6월과 7월 신축아파트로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는 이사를 준비하면서 새로 장만할 거실쇼파, 거실장, 침대, 매트리스, 식탁, 장롱 등을 준비하기 위해 일산가구단지를 방문한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일산가구단지는 100여 개 가구매장과 200여 개 국내와 수입 가구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입주가구와 혼수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일산가구단지는 6월과 7월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한 생활가구 할인전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에는 일산가구단지 회원사로 등록된 매장에서 최대 30%에서 50%까지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전시 상품 역시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운정신도시아이파크, 송도더샾마이나베이, 한강메트로자이2 3단지, e편한세상옥정메트로포레 등 2000세대에서 3000세대 이상으로 구성된 신축아파트가 입주가 시작이 되면서 가구를 알아보기 위해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번 생활가구 할인전은 봄 신상품 위주로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저렴한 가격대로 신상품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특히, 봄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거실장과 거실쇼파 디자인과 브랜드를 다양하게 비교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인기 상품인 샤무드쇼파, 패브릭쇼파, 리클라이너쇼파, 아쿠아클린쇼파, 세라믹식탁 등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할인 상품은 각 회원사 매장에 따라 다른 만큼 자세한 내용은 각 매장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 리스트는 일산가구단지 웹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