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SUV ‘2021 브롱코’ 신규 스파이샷 포착..."랭글러보다 크다!"
포드 SUV ‘2021 브롱코’ 신규 스파이샷 포착..."랭글러보다 크다!"
  • 김미영
  • 승인 2020.06.19 16: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의 한 도로에서 포드 2021 브롱코 신규 스파이샷이 포착됐다.

포드에서 오래 근무해온 마이클 하이블리는 미시간주 리보니아 도로에서 주행 테스트 중인 브롱코를 발견하고 해당 이미지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렸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전히 위장막으로 뒤덮인 4도어 프로토타입은 몇 가지 흥미로운 특징들을 보여준다.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차량에 장착된 네 개의 타이어다.

오프로드에 최적화된 타이어에는 비드락(beadlocks)으로 보이는 휠이 장착, 브롱코가 포드 레인저에 기반한 차체 즉 온프레임 트럭임을 명확히 보여준다.

또 후면부에서 발견된 싱글 테일파이프는 2.3리터 4기통 에코부스트 터보 엔진 탑재를 설명해주는 부분이다.

제법 두텁게 덮여진 위장막을 제거하더라도 타이어 사이즈로 볼 때 차량 사이즈는 확실히 지프 랭글러보다 넓은 것으로 보아진다.

차량 뒷면에 장착된 스페어타이어 바로 위에는 세 번째 브레이크 등이 보이는데 이는 최근 공장에서 위장막 없이 촬영된 브롱코 4도어 모델과 동일한 디자인임을 알 수 있다.

외신에 따르면 신형 브롱코는 랭글러와 마찬가지로 2도어 및 4도어로 구성되며 이스케이프와 동일한 유니바디 프레임의 SUV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차량 공개는 내달 9일 본격 이뤄질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마이클 하이블리 페이스북, 더랩터커넥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