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비드온, 슬림 핏 커버 파운데이션 신제품 출시 기념 행사 진행

비비드온, 슬림 핏 커버 파운데이션 신제품 출시 기념 행사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24 13: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파운데이션을 고르는 여성들의 손길이 더욱 조심스럽다. 잡티와 톤다운 된 피부를 커버하는 커버력 좋은 파운데이션,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밀착력, 수정 화장을 하지 않아도 오랜시간 지속되는 지속력이 골고루 뒷받침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그도 그럴 것이 올 여름 굉장한 더위가 예상되는 데다가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여파로 마스크 착용이 지속되고 있기 때문이다. 더운 날씨 속에서 온전한 메이크업을 사수하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땀과 피지의 증가로 화장이 쉽게 무너지고 번들거리기 때문이다.

여기에 마스크까지 착용하니 화장이 마스크에 지워지는 것은 물론이고 마스크와 직접 닿는 코, 입, 턱 주변 트러블이 발생하는 경우도 늘어나고 있다. 마스크에 묻어난 메이크업과 피지, 땀 등이 다시 피부를 자극하면서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것이다.

반복적인 트러블은 색소침착, 톤다운을 유발할 수 있는 만큼 자신에게 맞는 밀착력 좋은 파운데이션,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코스메틱 브랜드 비비드온에서 출시한 ‘슬림 핏 커버파운데이션’은 이러한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제품으로 20대부터 50대 여성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마스크 착용에도 무너짐 없이 메이크업을 유지하는 롱웨어링 시스템으로 밀착, 지속력이 뛰어나며 자연에서 온 성분으로 피부 보습, 진정, 피지 조절 활성을 도와 민감성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인 커버력도 우수하다. 얇고 슬림하게 갈아 만든 미세 입자가 모공 하나하나까지 섬세하게 커버하는 것은 물론이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피부에 밀착하여 처음부터 자신의 피부인 것처럼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가심비 높은 가격을 선보인 비비드온은 ‘슬림 핏 커버파운데이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중 제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물방울 퍼프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