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 번 다녀왔습니다' 차화연, 천호진 외도 현장(?) 급습 재방송은?

'한 번 다녀왔습니다' 차화연, 천호진 외도 현장(?) 급습 재방송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28 21: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이하 ‘한다다’)가 가늠할 수 없는 스토리와 불붙은 전개로 긴장감을 높였다.

27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53, 54회에서는 천호진(송영달 역)의 외도를 의심하는 차화연(장옥분 역)의 모습부터 또 한 번의 엇갈림을 맞이한 이민정(송나희 역), 이상엽(윤규진 역)의 순간이 그려져 먹먹함을 자아냈다.

앞서 장옥분(차화연 분)은 강초연(이정은 분)을 위로하는 송영달(천호진 분)을 목격, 충격에 휩싸였다. 시장 상인들과 동생 장옥자(백지원 분)가 두 사람의 관계가 심상치 않다고 거듭해 말했기 때문. 충격을 뒤로한 채 집에 돌아온 장옥분은 아무것도 모르는 척 송영달에게 전화를 받지 않았던 이유에 대해 물었고, 핑계를 대는 그의 태도에 상처받은 눈빛을 보였다.

그런가 하면 설렘 가득한 연애를 이어가던 송다희(이초희 분)와 윤재석(이상이 분)도 위기를 맞으며 긴장감을 자아냈다. 데이트 도중 윤재석의 전 여자친구이자 유명한 뷰티 모델 지선경(이성경 분)과 조우한 것. 윤재석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넨 그녀는 이어 송다희와 해맑게 인사 후 “따로 보는 건 안 되겠다”며 쿨하게 돌아서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윤재석과 지선경의 인연이 신기한 송다희는 두 사람의 과거사를 캐물었고, 생각보다 깊이 있는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에 복잡한 감정을 내비쳤다. 이후 무언가 잘못 됐음을 깨달은 윤재석은 메시지로 반성문을 보내고, 전화로 밤새도록 노래를 불러주는 등 연애 초창기 커플의 풋풋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주말 저녁을 달콤하게 채웠다.

송준선(오대환 분) 또한 성현경(임정은 분)에게 프로포즈를 건네며 새로운 시작을 예감케 했다. 덜덜 떨리는 손으로 반지 케이스를 건네며 “우리 다시 합치자 현경아. 보증 이딴 것도 안 서고, 나 절대 안 다칠게. 진짜 니 마음에 꼭 드는 남편 될게”라며 앞으로 고쳐나가겠다는 의지를 전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들었다.

방송 말미에는 송영달의 외도 현장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장옥분의 모습이 그려져 긴장감을 높였다. 동생 장옥자와 그의 뒤를 밟던 중 송영달이 들어간 중식당의 문을 활짝 열며 “송영달!!!!”이라고 외쳤지만, 안에는 감사패와 꽃다발을 들고 있는 송영달과 축하하는 학생들, 보육원장이 자리해 또 한 번의 반전 엔딩을 선사했다. 송영달과 장옥분, 장옥자의 의미심장한 표정이 교차되며 오해를 어떻게 풀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송나희(이민정 분)와 윤규진(이상엽 분)의 관계가 또다시 엇갈리며 더욱 다채로운 스토리를 예고했다. 논문 작성이 마무리되지 않은 두 사람은 주말에 병원을 찾았고, 저녁을 함께 먹기로 약속했다. 이후 밥을 먹기 위해 송나희를 찾아간 윤규진은 진료실에 없는 그녀를 찾아 나서다 이정록(알렉스 분)과 다정히 있는 모습에 충격을 받았다. 이때 넋이 나간 듯 흔들리는 윤규진의 시선은 애틋함을 배가시키며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어지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나희랑 규진이 이제 그만 엇갈리자’, ‘규진이 정말 안아주고 싶다.. 다 오해라고’, ‘다재 커플 사이는 정말 단단하네 보기 좋다’, ‘엄마, 아빠 싸우는 거 아니냐’, ‘준선이랑 현경이 재결합 가나요’ 등 불붙은 전개를 이어가는 ‘한다다’에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한편, 이날 방송은 29일(월) KBS 드라마를 통해 오전 8시 55분부터 53회부터 56회까지 재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 제공: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영상 캡처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