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터’ 회원수 1위 달성 최대 60%할인 진행 중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터’ 회원수 1위 달성 최대 60%할인 진행 중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29 11: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은 최근 쇼핑 기능을 대폭 확대한다고 발표하였다. 기존의 게시물에 등장한 상품의 이름과 가격만을 보여주던 것과 달리, 이제 인스타그램 안에서 구매까지 가능하게 바뀌는 것이다. 이로 인해 업계는 인스타그램 계정 관리에 열을 올리며 인스타 인기게시물에 노출되기 위해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가 관심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그 중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인스타터’ 에선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시작했다.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전문 업체인 인스타터는 다년간 SNS계정관리 상품을 개발, 서비스 해오고 있다. 다양한 업종의 계정에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늘려 인스타그램 홍보의 효과를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인스타터는 국내 최초 한국인 서비스를 시작한 곳으로 유명하다. 인스타 팔로워 팔로잉할 때 한국인 계정과 똑 같은 계정으로 팔로잉 해주기 때문에 자연스럽고, 인스타 한국인 좋아요 서비스가 입소문이 나 주문이 밀릴 정도로 인기라고 한다.

이러한 인스타터가 고객의 열렬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서비스 상품을 최대 60%까지 가격을 인하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다. 해당 이벤트는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유튜브와 페이스북까지 인스타터의 대다수 상품이 포함되며 인스타 팔로워에 대해 고민 했지만 예산으로 인해 구매하지 못했던 소규모 기업의 사장님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스타터의 관계자는 “지난 6년간 이용해주고 응원해주신 모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며 “합리적인 가격에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지금도 열심히 개발하고 있으며, 높은 효과를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러한 인스타터의 서비스는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같은 인스타 마케팅 상품과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와 같은 유튜브 홍보, 그리고 페이스북 좋아요 늘리기까지 다양한 SNS관련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다.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카카오톡에서 인스타터를 친구 추가하면 전문 상담원의 1:1 무료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