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리브 ABC쥬스' 홈앤쇼핑 론칭
'닥터리브 ABC쥬스' 홈앤쇼핑 론칭
  • 박한용
  • 승인 2020.07.03 09: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아름답고 건강하게 나이를 먹는 것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너뷰티 열풍이 지속되고 있다. 이너뷰티란 내면의 아름다움을 뜻하는 단어로 단순히 화장품을 발라 피부 표면만을 좋게 보이는 것과는 달리 생활습관이나 식습관을 통해 피부 속 건강을 챙겨 피부자체와 몸을 건강하게 한다는 의미다.

제품을 바르는 것만으로는 피부속까지 흡수되기 힘들기 때문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그 중 과일을 갈은 쥬스가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데 대표적으로 미라클 쥬스, 기적의 쥬스 라고도 불리는 ‘ABC 쥬스’가 있다.

ABC 쥬스는 사과(Apple), 비트(Beet), 당근(Carrot) 세가지 과일을 블렌딩한 주스로 각 재료의 알파벳 첫 글자를 따서 이름 지어졌다. 풍부한 비타민과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는 사과, 비트, 당근을 원료로 사용해 당분과 열량이 적어 국내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매일 아침마다 세가지 과일, 채소를 모두 넣어 직접 갈아 마시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너뷰티 브랜드 닥터리브에서 출시한 ‘ABC쥬스’는 물 한 방울 타지 않고 껍질까지 통째로 압력 착즙한 Cold Pressed 공법으로 농축하지 않은 NFC착즙쥬스이다. 풍부한 과육과 낮은 신맛, 강한 단맛을 지닌 스페인의 사과, 비트, 당근 품종을 엄선하여 담았으며 닥터리브의 황금비율로 제조하여 비트나 당근의 맛이 강해서 먹기 꺼려졌던 이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HACCP 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시설에서 제조하였으며 무설탕, 무첨가물, 무색소, 무방부제 및 NFC 100% 제품으로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닥터리브 관계자는 “이너뷰티를 하고 싶지만 바쁜 현대인들의 생활특성상 채소나 과일을 매번 챙겨 먹거나 ABC쥬스를 직접 만들기 어려운 이들에게 적합하며 여름을 위한 몸매관리로 매일 아침 화장실에 가기 힘든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닥터리브 ‘ABC 쥬스’ 홈앤쇼핑 방송은 7월 3일(금) 오후 7시 35분부터 런칭방송을 진행하며 알찬 구성과 다양한 혜택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닥터리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