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국수입매트리스 ‘룸에이’ 신뢰도 높은 서비스 인기...`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미국수입매트리스 ‘룸에이’ 신뢰도 높은 서비스 인기...`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06 0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19 영향으로 온라인 매출이 늘어난 가운데, e커머스 기반 유통업체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온라인 유통업체가 6.1% 감소한 것에 비해 오프라인 유통업체는 13.5% 늘어난 것으로 나타나며 온라인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세에도 두드러진 온라인 유통망 강화로 미국매트리스 e커머스 ‘룸에이’ 를 선택하는 소비자들 역시 늘어나고 있다. 

국내 매트리스와 비교했을 때 합리적인 가격, 훌륭한 내장재 등으로 미국매트리스가 크게 인기를 얻으며 해외직구를 선택하는 고객들의 수가 많아지고 있다. ‘룸에이’ 는 여전히 남아있는 해외직구의 단점인 결제 시스템, 배송 시스템 등을 전면 개선하며, 국내 최초 ‘빠른 한국도착 상품’, ‘지정일 배송 시스템’, ‘품질 보증서 제공’ 등으로 편리하게 품질 좋은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신뢰를 구축했다.

수입 및 포워딩, 판매, 설치, AS까지 포괄 진행하는 룸에이는 자체 창고 및 지점을 두는 불투명한 재고 운영매장과는 차별화를 두며 미국 각 브랜드 사에서 오더하여 제작되어 나온 박스포장 상태 그대로 고객 안방까지 직배송을 시행, 리퍼 및 재고 매트리스를 원천 차단하여 미국 직배송 서비스의 투명성을 확보하였다.

특히 소비자 피해보상 보험 가입, 품질보증서 발급 등으로 보증 및 사후서비스 문제도 보완하며, 신뢰도 높은 시스템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룸에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미국매트리스 브랜드는 스턴스앤포스터 리저브 햅번, 럭스 에스테이트 카사트, 템퍼페딕 프로 어댑트, 프로 브리즈, 씰리 H5, i3, 크라운쥬얼 체리오팔, 썰타 매트리스 등이며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 중에서도 검증된 브랜드만을 취급하며 관세청 수입신고 완료 후 국내 최고의 가구 배송사로 이동, 서울, 부산, 대구, 경기, 강원, 제주, 부산, 인천 등 전국 무료 설치를 지원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룸에이 제공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